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주부를 위한 선택 디어커스 소탈한로 집 냄새 제거 해보세요

by 스피커 안병조 2022. 9. 3.
728x90
반응형


요즘 비가 많이 오네요ㅠㅠ 그래서 빨래 건조를 제대로 못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는데 빨래 햇빛에 제대로 말리지 않고 옷을 정리할 경우 옷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죠ㅠㅠ 뿐만 아니라 냉장고 속 악취, 화장실 찌린내 등 집안 곳곳에 냄새가 나는 곳이 있는데 그럴 때 냄새를 방치하면 절대 안되겠죠!
그렇다고 아무 탈취제를 사용할 수 없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주부의 삶을 제대로 연구해서 주부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제품만 만들고 있는 디어커스 ‘소탈한’을 소개해요


진심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디어커스’!
디어커스 세제, 일회용 수세미, 샤워타올 등 다양한 제품들을 사용해봤었는데 전부다 대만족! 특히 피부가 약한 편이라서 샤워타월을 잘 사용하지 못하는데 디어커스를 사용했을 때는 피부에 아무런 자극이 없어서 깜놀했어요!!!
그래서 믿고 사용하는 브랜드 ‘디어커스’
오늘은 디어커스의 신제품 ‘소탈한’을 실제로 사용해보고 이렇게 글을 남기고 있어요!


디어커스 소탈한은 소독과 탈취를 한 번에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온/오프를 통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요
디어커스 소탈한은 순수 식용 발효주정으로 만들었어요
식용 원료(99%)로 옥수수, 사탕수수 각종 곡물로 만들었기 때문에 안전해요! 유해 세균을 99% 없애주기 때문에 집안 곳곳 냄새가 나는 곳이나 소독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뿌려주세요


피부 자극이 없도록 천연 에션셀 오일로 향기를 더했는데 쉽게 설명드리면 숲속에서 맡을 수 있는 숲향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에요! 안전 성분은 기본 더 좋은 향을 위햐 향 연구만 9개월이 걸렸다고 하던데 9개월 투자할만한 향이라고 생각해요!  


디어커스 소탈한은 화장실, 냉장고, 기저귀, 배변패드, 침실, 옷장, 음식물 처리 직후, 요리 후, 흡연 직후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흡연자들한테도 완전 강추! 특히 화장실 청소, 냉장고 청소를 자주 안 하시는 분이라면 소탈한으로 소독과 탈취를 한 번에 해결 해보세요! 디어커스 신제품인데 써보니 향이 좋아서 막막 뿌리게 되네용ㅎㅎㅎ 향은 은은한 그리너리한 향으로 숲향기와 비슷하니 소독과 탈취를 위해 탈취제를 찾고 있었다면 한 번 꼭 사용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