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딱붙어서 미끄러지지 않는 욕실화 딱붙 욕실화 좋네요

by 스피커 안병조 2022. 9. 3.
728x90
반응형


화장실에서 넘어졌거나 넘어질 뻔 한 적 있으신가요?
넘어지면 진짜 크게 다칠 수밖에 없는 화장실ㅠㅠ
넘어지지 않더라도 잘못 삐근만 해도 허리에 무리가 갈 수 있기 때문에 화장실에서는 늘 조심해야 되는 거 같아요!
그런데 아무리 조심해도 화장실 슬리퍼가 미끄럽다면 조심하는 의미가 없겠죠?!
그래서 욕실화를 싸구려(?) 제품을 사용해서 다치는 것보다 괜찮은 제품을 통해 미끄럼을 방지할 수 있으면 좋겠다!


그래서 오늘은 미끄럼방지슬리퍼, 욕실슬리퍼, 발볼넓은 욕실화를 소개하려고 해요! 비눗물도 무섭지 않은 홈캉스 딱붙 욕실화는 2262% 프로젝트 펀딩성공을 했던 욕실화에요
괴물 넌슬립 바닥 딱붙 욕실화로 바닥에 딱 붙어버리는 듯한 착화감으로 물이 있는 화장실 바닥도 더 이상 무섭지 않아요!


발 볼 넓은 화장실 슬리퍼로 남자들도 편하게 신기 좋게 제작되었어요! 발 볼이 넓게 나와서 신는 게 불편하거나 무겁지 않나? 생각할 수 있는데 슬리퍼가 무겁지도 않고 착화감이 너무 좋아서 깜놀했어요! 욕실화 진짜 편해용ㅎㅎ
욕실화가 기본은 무엇보다 미끄러지지 않는 것!
이때까지 미끄러졌다면 그건 제대로된 욕실화가 아니죠!!!
제대로된 욕실화를 선택하셔서 이제는 미끄러운 욕실도 안심하고 걸어다녀 보세요~


주방화의 정석이라 불리는 그 신발이 이제 욕실화로 돌아왔어요! 이미 유명 패스트푸드 알바생들 사이에서 필수템으로 불리며 기름진 주방 바닥에서의 안전을 책임지는 논슬립 안전화로 이제 화장실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어서 좋네요~
적당한 굽 높이로 편안한 착용감, 쿠셔닝을 자랑하는 제품이네용ㅎㅎ


왜 다른 신발은 고민하면서 구매하면서 욕실화는 아무거나 구매하시나요?! 매일 신는 욕실화인데 아무데서나 그냥 사지 마시고 PVC 폼 기술로 벨벳 같은 부드러운 착화감을 자랑하는 홈캉스 딱붙 욕실화를 선택해보세요!
빠른 물빠짐 설계로 다음 사람도 뽀송하게 유지되는 제품으로 포스팅을 위해 바닥에 물을 뿌리고 욕실화에서 살짝 물을 뿌렸는데 아무 생각 없이 몇 분 뒤에 화장실을 갔는데 욕실화가 뽀송뽀송해서 깜놀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