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과일 블렌딩된 천연꿀 허니스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by 스피커 안병조 2022. 9. 4.
728x90
반응형


과일이 블렌딩된 허니스틱이 있다는 걸 알고 있나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어요! 꿀으 좋아하시는 분이거나 이번 추석 때 색다른 추석선물을 찾고 있었다면 완전 강추드려요!


오늘의 주인공 비에이블 허니스틱 꿀라보 배맛이에요! 디자인도 귀여운 스타일로 제작되어서 부모님 선물용 또는 어르신 선물용으로 딱 좋은 거 같아요! 이번 추석 때 부모님께 선물해드리는 좋을 거 같네요!


천연꿀은 봤는데 과일 블렌딩 허니스틱은 저도 처음 봤는데 꿀라보배 허니스틱은 블렌딩꿀로 천연 아카시아꿀과 과즙을 블렌딩하여 만든 허니스틱이에요! 인공향을 넣지 않아도 그냥 꿀맛이에요. 벌꿀특유의 향을 싫어하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에요!


비에이블 허니스틱은 최고의 맛을 내기 위해 한국식품연구원의 기술지원을 받아 탄생한 제품이에요. 스틱 하나당 15g이으로 양이 넉넉한 편이에요 때문에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제품인데 스틱 그대로 먹어도 좋지만 설탕이나 시럽이 필요한 모든 곳에 대신 넣을 수 있는 천연꿀이에요!


꿀라보 허니스틱은 커피에 넣어도 좋고, 빵에 발라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고 떡볶이 만들 때 설탕 대신 꿀을 넣는 분들이라면 간편하게 쏙 넣을 수 있어서 좋을 거에요. 그리고 과일꿀을 멸치볶음에 넣으면 맛있다고 하니 한 번 넣어 보세요!


꿀은 달달해서 좋은데 꿀은 먹고 나면 보통 텁텁한? 갈증을 부르는 단맛을 주는 꿀이 많은데 이건 진짜 대박! 부드러운 꿀맛으로 진짜 꿀맛이네요!!! 뿐만 아니라 포장이 튼튼하고 스틱하나 당 무게도 무겁지 않고 부피도 많이 차지 하지 않아서 좋고 이지컷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천연꿀을 섭취할 수 있어서 정말 좋네요
저는 주로 카페에서 작업을 하거나 아봄(여성의류매장)에서 작업을 하는데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어느 순간 당이 떨어질 때가 있는데 그때 주머니이나가방에 넣어 놨다가 하나씩 꺼내 먹으면 좋을 거 같네요!


명절 선물 구매 시 보자기 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해요!
명절 선물은 내용물도 중요하지만 포장도 엄~~~청 중요하잖아요? 내용물 뿐만 아니라 포장까지 신경쓰는 분이라면 꿀라보 허니스틱을 선물해주면 센스있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거에요. 주의사항은 천연꿀이기 때문에 꽃가루 알레르기나 프로폴리스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섭취를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