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 여자 옷을 찾고 있었다면?!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겨울을 준비하자!

by 스피커 안병조 2020. 11. 16.
728x90
반응형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소개하는 남자입니다.
날씨가 추웠다가, 따뜻해졌다가...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용ㅠ
오늘 아침은 생각보다 춥지 않아서 좋지만 오후에 어떻게 될지 모르니 겉옷 챙기는 건 필수겠죠?


그래서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옷은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깔깔이 패딩점퍼에용!!
깔깔이 패딩점퍼 완전 이쁘죵?ㅎㅎ


이 패딩은 누구나 소화할 수있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나와서 이 깔깔이 패딩은 진짜 실패하기 힘든 옷인 것 같아요!


적당한 루즈핏으로 나와서 얇은 티셔츠부터 맨투맨까지 입을 수 있어용!!ㅎㅎ


저희 어머니에요!!
60대가 입어도 잘 어울리죵?ㅎㅎㅎㅎ
추운 겨울 가볍고 따뜻한 깔깔이 패딩을 찾고 계셨다면 진짜 이 아이가 딱이에용!!
제일 좋은 건 가격도 3만원대 초반으로 나와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

http://naver.me/GyjtdVM0

도트 누빔패딩점퍼 도트깔깔이 : 아봄ABom

[아봄ABom] 나만 알고 싶은 여성 의류

smartstore.naver.com

 


두 번째로 소개할 옷은 뽀글이 떡볶이 양털 더블 코트에용!!
올해는 양털로 만든 옷들이 쏟아져 나오는 것 같아용!!
그 중에서 따뜻한 건 필수고! 색감도 이쁘면서 디자인도 괜찮은 아이를 찾아야 되는데 그게 쉽지가 않죠?


그런데 제가 소개해드리는 옷들은 색감이 대박이거나 디자인이 독특하다는 사실!
이번 제품은 아이보리와 브라운 두 컬러로 나와어용!!
디자인은 떡볶이 코트 느낌으로 제작이 되어서 평범하지 않게 입을 수 있는 완전 잇템이죠!
두께감을 보면 따뜻할 수밖에 없겠죠?
멋과 따뜻함을 잡고 싶다면? 이 아이가 딱이에용ㅎㅎ


그리고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코디는 낮에는 따뜻할 때가 있잖아요?
그럼 안에는 이쁜 옷을 입고 있어야겠죵?


양털 떡볶이 코트 안에 이렇게 샤랄랄한 옷을 입고 있다가 잠깐 따뜻할 때 이쁜 사진을 바로 남길 수 있겠죠!



추워도 절대 포기할 수 없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사진이죵!!
그렇기 때문에 이쁜 옷은 필수라고 생각해요!


춥다고 무조건 따뜻한 옷만 입을 수 없잖아용?!!
샤랄라한 샤스커트와 귀여운 니트 베스트 조합으로 겨울에도 이쁜 사진 많이 남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강추에용!!ㅎㅎ


알파카 브이넥 니트 베스트랑 프릴 캉캉 리본 미니원피스랑도 코디해서 입어 봤어용!!!ㅎㅎ


이 느낌도 너무너무 좋죵?!!
이제 더 추워질 텐데 추운 겨울 혼자서 보낸다면 더 춥게 느껴지겠죠?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싶다면 따뜻한 옷도 중요하지만 남자가 있다면 조금 더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겠죠?

그렇다면 남자가 추천하는 여자 옷으로 옷을 입어 보는 건 어떨까요?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