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 여자 옷을 찾고 있었다면?!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겨울을 준비하자!

by 스피커 안병조 2020. 11.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소개해주는 남자입니다.
이제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죵?
그래서 오늘은 겨울 옷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미리미리 겨울을 준비해야 진짜 겨울이 왔을 때 급하게 아무 옷이나 구매하는 일이 생기지 않겠죠!
또한 감기 걸리지 않기 원한다면 미리 준비해야 될 거예요!



첫 번째로 소개할 옷은 매년 인기가 좋은 항공패딩점퍼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항공패딩점퍼가 좋은 점은 남녀노소 누가 입어도 소화할 수 있을 정도로 심플하면서 예쁘게 나왔기 때문에 실패할 일이 거의 없다는 거예요!
만약 이 항공 점퍼가 안 어울린다? 그럼 제가 더 이상 추천해줄 수 있는 옷은 없어요ㅠㅠ


이 항공패딩점퍼는 회색 후드가 달려있고 오버핏으로 나와서 남녀공용으로 입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요!
남자가 소개하는 여자 옷에 제가 오랜만에 나왔죵?
직접 입어 보니 완전 따뜻해서 좋았고 항공패딩점퍼라서 무거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가벼워서 너무 좋았어요!
(겨울 옷 치고 가볍다는 거지 완전 경량은 아니에요!!)


만약 남자 친구랑 같이 입고 싶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커플로 구매시 10%할인 쿠폰을 선물해드릴게요!
(무조건 비댓으로 알려주셔야 쿠폰 보내드릴 수 있어요!!)



여자 친구는 항공패딩점퍼랑 캐주얼 화이트 레이어드 박스티셔츠 그리고 밴딩첼시부츠 이렇게 코디해서 입어 봤어용!
이 코디가 마음에 든다면 아봄에서 코디 세트로 구매가 가능해용~~ㅎㅎ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당~ㅎㅎ

http://naver.me/GomslQAn

남녀공용 커플룩 오버핏 후드 항공패딩점퍼 : 아봄ABom

[아봄ABom] 나만 알고 싶은 여성 의류

smartstore.naver.com




두 번째로 소개할 코디는 항공패딩점퍼랑 같이 찍혔던 핑크 램스울 니트 베스트랑 파스텔 벨벳 트레이닝 팬츠 조합이에용!!

아직 완전 겨울이 아니다 보니 낮에는 살짝 더울 수 있잖아요
그래서 항공패딩점퍼 안에 이렇게 입어 주면 낮에는 답답하지 않게 입을 수 있어요!


이렇게 입고 편의점이나 가까운 마트 가기 완전 좋죵?
그리고 카페나 스터디룸에서 공부하시는 분들한테도 완전 딱이에요!
바지가 편해서 불편함도 없을 뿐더러 카페에 오래있다보면 깝깝하고 덥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입으면 장시간 카페에서 공부 또는 작업을 해도 불편함이 전혀 없어요!!


바지는 완전 이쁜 파스텔 컬러로 나왔어요!
여자 친구는 그레이, 핑크, 소라 세 가지 색상을 선택했어요!
만약 블랙이나 아이보리 원하시는 분이 있다면 비댓남겨 주세요! 그럼 블랙과 아이보리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여자 친구는 소라색 트레이닝 팬츠랑은 예전에 소개해드렸던 남녀공용 뉴욕맨투맨이랑 코디해서 입었어요!
어때요? 완전 괜찮죠?!!


그리고 핑크컬러의 파스텔 트레이닝 팬츠랑은 예전에 소개해드렸던 화이트 땡큐 맨투맨이랑 코디해서 입어 봤어용~

지금처럼 애매한 날씨일 때 감기걸리기 딱 좋잖아요?
답답하다고 너무 가볍게 입으면 감기 걸릴 수도 있으니!
항공패딩점퍼 입고 반필+니트 베스트 + 벨벳 트레이닝 팬츠 딱 좋지 않나요?

제 코디에 공감이 된다면~~ 지금 당장 아봄으로 떠나 보아요! 후회없는 쇼핑을 하게 될 겁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