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 여자 옷을 찾고 있었다면?!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겨울 점퍼

by 스피커 안병조 2020. 11. 26.
728x90
반응형

여자 옷 추천해주는 남자입니다!
날이 점점 추워지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며
오늘은 추위를 이길 수 있는 겨울 점퍼를 소개하려고 해요!
그럼 고고 해볼까요?ㅎㅎ


첫 번째로 소개할 옷은 빅카라 루즈핏 양털 무스탕이에요!
올 겨울은 괜찮은 양털로 옷들이 많이 나온 것 같아요👍🏻👍🏻
무스탕은 약간 답답한 느낌이 들 수 있는데 이 양털 무스탕은 루즈핏으로 나와서 답답하지 않게 입을 수 있어요!

카라까지 빅카라라서 앙증맞고 귀여운 느낌을 줄 수 있는 옷이죠!
스마트 스토어에 판매하는 제품이 비해 비싼 편이긴 하지만 그만큼 비싼 이유가 있겠죠?!


뒷모습 마저 너무 사랑스럽죵?!!ㅎ
제가 여자였다면 바로 갯했을 무스탕이에용!!


주머니 위치도 딱 좋은 것 같아용!!ㅎㅎ


귀여운 빅카라 루즈핏 양털 무스탕을 찾고 계셨다면 이 아이가 완전 딱일 것에용!!

http://naver.me/FDmoVcAD

빅카라 루즈핏 양털 무스탕 : 아봄ABom

[아봄ABom] 나만 알고 싶은 여성 의류

smartstore.naver.com

 


두 번째로 소개할 코디는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한 코디에요!!!


트위드 세일러 자켓과 투버튼 트임 롤업 청바지 조합이죠!
자켓이 트위드 소재로 제작 되었기 때문에 고급스러움 느낌을 주고 귀여운 체크와 핑크가 사랑스러움을 추가해주죠!


청바지는 통이 커서 편하지만 롤업과 트임으로 포인트를 줘서 이쁘게 입기 좋은 청바지에요!!!


청바지랑 자켓 코디로 구매해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용!ㅎ
겨울 준비 아직 못 하셨다면 아봄에서 겨울 준비해용!!ㅎㅎ

http://naver.me/5w5RLZ7W

투버튼 트임 롤업 청바지 : 아봄ABom

[아봄ABom] 나만 알고 싶은 여성 의류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