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송승헌의 선택 PS 초유 프로틴 + 콜라겐 프리미엄

by 스피커 안병조 2021. 1. 27.
728x90
반응형

송승헌의 선택 PS 초유 프로틴 + 콜라겐 프리미엄




<애플트리김약사네>에서 만든 초유 프로틴을 소개합니다!
송승헌 배우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제품이네요!
송승헌 배우를 보니 뭔가 믿고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확 드네요!
팜스빌의 과학적인 배합으로 만들어진 초유 프로틴 이제 개봉 해볼까요?ㅎㅎㅎ
초유 프로틴은 뉴질랜드 초유농축 단백분말로 만들었어요
PS저분자로 체내흡수가 빠르죠 그리고 피쉬콜라겐도 들어가 있어요!
콜라겐은 피쉬콜라겐 펩타이드 함유를 꼭 확인해야 되는 거 아시죠? 5종 소화효소까지 들어 있기 때문에 소화걱정도 끝!


팜스빌의 노하우로 열심히 만든 제품이니 똑똑하게 단백질 + 콜라겐 섭취하세요!
고가의 프랑스산 피쉬콜라겐 펩타이드가 첨가되었으며 5가지 소화효소와 비타민D도 함유되어 남녀노소 편하게 섭취가 가능해요

이제 남자도 이제 콜라겐을 먹어야 되는 시대!
그래서 전 잘 챙겨 먹으려고 해요 ㅎㅎ
1일 섭취량 30g 기준 최대 21g의 단백질의 섭취!
1일 2스푼 우유나 물(200ml)과 함께 드시면 돼요ㅎㅎ


초유 프로틴이 노인단백질로 좋다고 하네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니 할아버지, 할머니 선물로 좋을 것 같네요!!!
PS초유프로틴은 팜스빌만의 PS저분자 효소분해 유청단백질과 85% 이상의 단백질을 함유한 뉴질랜드산 프리미엄 초유 농축 단백 분말을 사용한 제품이에용ㅎㅎ


이제 제가 한 번 마셔 볼게요 ㅎㅎ
단백질이 인위적인 맛이 많잖아요?
솔직히 초코맛이라고 해도 대부분 맛없었는데 이건 고급 우유를 먹는 느낌?
고소하면서 고급스러운 맛이 나네요!!ㅎㅎ
솔직히 단백질 챙겨먹기 힘든데 이건 잘 먹게 될 것 같아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 기업 팜스빌은 전문약사가 1:1로 상담 서비스를 해준다고 하네요! 고객 맞춤 서비스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추천 받아 보세요!
구매 링크는 댓글에 남겨 놓을게요!

#프로틴 #PS초유프로틴 #노인단백질 #단백질소화 #단백질흡수 #초유단백질 #유청단백질 #단백질쉐이크 #초유프로틴 #프로틴단백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