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JAYKAY 덴탈큐브 UVC 휴대용칫솔살균기 디지털 노마드의 삶

by 스피커 안병조 2021. 1. 22.
728x90
반응형

JAYKAY 덴탈큐브 UVC 휴대용칫솔살균기 디지털 노마드의 삶


JAYKAY 덴탈큐브 UVC 협찬 받았어요!!!
디지털 노마드의 삶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럼 JAYKAY 덴탈큐브 UVC 휴대용칫솔살균기 구경하러 가볼까요??ㅎㅎ


JAYKAY 덴탈큐브 UVC 휴대용칫솔살균기 사이즈 너무 귀엽지 않나요?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진짜 휴대용으로 딱인 것 같아요!
저처럼 강연을 다니는 사람들에게 좋겠지만 직장인들, 취준생들 선물로도 딱 좋은 것 같아요!


휴대용 칫솔의 단점이 다른 것보다 위생이잖아요!!
그런데 이 제품은 디자인도 너무너무 이쁘면서 사이즈도 실용적이고 살균처리까지 해주니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무게도 56g밖에 나가지 않아요!!!!!
JAYKAY 덴탈큐브 본체는 길이는 122mm에용!
손잡이와 헤드가 접혀 사용 및 보관이 가능한 접이식 칫솔이에용! 그래서 사이즈가 확 작아졌죠!


충전은 C케이블로만 가능해용!!

블루 - 살균시
레드 - 충전시 or 배터리 전량 부족시 깜빡임
그린 - 완충
색깔로 휴대용칫솔살균기 충전상태를 알 수 있죠



실제 사용하는 모습이에요!!
덴탈큐브 전용 칫솔은 엠보싱 이중 미세모로 제작되어 자극없이 별로 없었어요!
전 양치질을 강하게 하는 편인데 진짜 편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화이트를 좋아해서 화이트를 선택했는데 핑크나 민트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으니 자신의 취향에 맞게 색깔은 선택하면 되겠죠!
칫솔인데 약간 전자담배처럼 생겼죠?!
디자인 너무 이쁜 것 같아요 ㅎㅎ


충전시키는 모습이에요!!


지금은 충전중이라는 뜻이겠죠!!ㅎㅎ
이렇게 20분 정도 충전을 시키면!!


약 20분~30분 정도 충전만 해주면 완충이 돼요!!
빠르게 충전이 되니 바쁜 현대인들에게 딱이죠!


시중에는 칫솔 헤드 부분만 감싸는 칫솔살균기가 많지만 jaykay 칫솔살균기는 헤드부분은 살균하고 본체는 홀딩식으로 접어서 보관 가능해용!
그래서 가방이나 주머니에 컴팩트하게 보관하기 너무 좋죠
저는 주머니에 넣고 밖으로 고고~


명지 스타필드 식당가에 밥먹고 바로 양치질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ㅎㅎ
진짜 작고 귀엽고 가볍고 실용적인 녀석이죠 ㅎㅎ
휴대용칫솔살균기를 찾고 계셨다면 이 녀석이 답이에요!!
진짜 완전 강츄입니다!!
진짜 만족도 1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