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상쾌하게 양치할 수 있는 바로티나 치카티스치약

by 스피커 안병조 2021. 1. 28.
728x90
반응형

상쾌하게 양치할 수 있는 바로티나 치카티스치약


안녕하세요~
오늘도 모든 사람들이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 수 있길 바라며 이렇게 글을 씁니다!!
오늘은 협찬 받은 치약을 소개하려고 해요!
오늘 소개드리는 치약은 바로티나에서 만든 치카타스치약이에요!
브랜드명이 완전 대박이죠!
“이 회사의 치약 사용하면 바로 효과가 티나?”
이런 뜻이겠죵?



최근에 포스팅했던 휴대용칫솔이랑 같이 사용하면 딱 좋을 것 같네요!
다음주부터 학교가 개강하면서 강연이 시작되는데 그때 들고 가야겠어용ㅎㅎ
이 치약은 디자인이 치약같은 느낌이 안 들어서 좋았어요!


치약에서 상쾌한 페퍼민트 향이 나서 좋네용!
오늘부터 이 치약 잘 사용해봐야겠어용ㅎㅎ
치카티스가 양치하는 TIP을 알려주네요ㅎㅎ
3가지를 기억하세요!
1. 입을 물로 여러 번 헹군 후 치약에 물을 적시지 않고 칫솔질하세요!
일어나자 마자 물 한 잔 마시면 좋다고 하잖아요?
그런데 자는 동안 입에 이물질들이 쌓인다고 해요!
그래서 일어나자마자 입을 헹구지 않고 물을 마시면 이물질들이 다시 몸속으로 들어가게 되죠!
그렇기 때문에 아침에 양칠 할 때는 무조건 일을 먼저 헹구고 양치질 하세요!


1. 입을 물로 여러 번 헹군 후 치약에 물을 적시지 않고 칫솔질하세요!
일어나자 마자 물 한 잔 마시면 좋다고 하잖아요?
그런데 자는 동안 입에 이물질들이 쌓인다고 해요!
그래서 일어나자마자 입을 헹구지 않고 물을 마시면 이물질이 다시 몸속으로 들어가게 되죠!
그렇기 때문에 아침에 양칠 할 때는 무조건 일을 먼저 헹구고 양치질 하세요!


2. . 3분 정도 칫솔질 후 바로 뱉지 말고 5분 정도 입에 머금고 있다가 세수나 샤워 후 헹궈내세요!
좋은 성분이 흡수되기 전에 물로 씻겨 나가는 걸 방지하기 위함인 것 같아요!!

3. 시린이, 잇몸통증이 있는 분은 잠자기 전 치약을 손가락에 묻혀 잇몸에 바른 후 주무세요!
자는 동안 잇몸을 치료해주는 효과가 있나 보네요!!
실제로 양치질을 해보니 상쾌한 기분이 들네요


전 양치질 하다보면 자주 잇몸에서 피가 났는데 이 제품은 잇몸을 보호해준다는 느낌이 드네요!
위에 내용 중에 속하는 내용이 있다면 이 치약 한 번 사용해보세요 ㅎㅎ
구매 링크는 댓글에 남겨 놓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