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여자 친구에게 선물해주기 좋은 마누카꿀 라네이쳐프레셔스 프리미엄 청정 뉴질랜드 양유 츄어블 300정

by 스피커 안병조 2021. 1. 23.
728x90
반응형

여자 친구에게 선물해주기 좋은 마누카꿀 라네이쳐프레셔스 프리미엄 청정 뉴질랜드 양유 츄어블 300정


양유를 알고 계시나요? 양유는 양의 젖을 말하죠!ㅎㅎ
양유는 산양유(염소)보다 40%많은 에너지와 40%많은 칼슘, 8배 많은 엽산, 12배 많은 비타민 B 12를 함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저는 마누카꿀 라네이쳐프레셔스 프리미엄 청정 뉴질랜드 양유 츄어블 300정을 선물 받았어용!!ㅎㅎ
양유가 여자한테 좋다고 하길래 전 여자 친구에게 선물해줬어요!!


천사 표시와 우유 통을 닮은 모습 때문에 더 믿음이 가는 제품이에용ㅎㅎ
누가 섭취하면 좋을까요?
남녀노소 모~~두 다 섭취하며 좋은 제품이에용!!ㅎ


마누카꿀 양유 츄어블 1일 섭취량 및 가격


마누카꿀 라네이쳐프레셔스 프리미엄 청정 뉴질랜드 양유 츄어블 300정의 주재료는 모두 뉴질랜드산이라고 해요
양유 파우더, 마누카 꿀 100% 모두 뉴지랜드 산이에요!
이 제품은 무조건 씹어서 섭취해야 돼요!
씹지 못하는 아이는 복용 금지!!
아이들은 하루 1~3개 정도 먹으면 돼요!
성인은 하루에 3~6개 정도 섭취하면 돼죠!!
아이들은 3개씩 먹으면 3개월 이상 먹을 수 있겠네요!
성인은 5개씩 먹으면 2개월 정도 먹을 수 있고요!!
완전 오랫동안 먹을 수 있죠!
한 통의 가격은 65,00원입니다.


저는 여자 친구와 미래의 아이의 건강을 위해 여자 친구가 계속 먹고 싶다고 하면 계속 사줄 예정이에용!!
계속 협찬을 받을 수 있으면 제일 좋구요 ㅎㅎ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링크 남겨 놓을 테니 들어 가셔서 구매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