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 여자 옷을 찾고 있었다면?!

남자가 추천하는 겨울에 신기 좋은 여자 신발

by 스피커 안병조 2020. 12. 20.
728x90
반응형

남자가 추천하는 겨울에 신기 좋은 여자 신발


여자옷 추천해주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겨울철 여자분들이 신기 좋은 슬리퍼를 소개하려고 해요! 그럼 신발 보러 가볼까요?


첫 번째로 소개할 신발은 안감기모 벨크로 양털 슈즈에요!


안감기모로 인해 한겨울까지 따뜻하게 신을 수 있는 벨크로 양털 슈즈에요!
슈즈가 완전 귀여죵?ㅎㅎ


안에 양털 보이시죠?ㅎㅎ
밖에서 신고 있으면 너무 따뜻해서 발에서 땀이난다고 하네요!


약간 발레 신발 느낌도 나죵?ㅎㅎ
양털 디자인으로 귀엽죠?
어느 옷에나 잘 어울려서 코디하기 쉬워용


안감기모로 나와서 정사이즈를 선택하면 살짝 빡빡한 느낌이 들 수 있어요!
그러니 편하게 착용하기 원한다면 사이즈업해서 신는 걸 추천드려용


여자 친구는 저는 평소 운동화230 착용하는데 두꺼운 겨울 양말이랑 같이 코디하기 위해 240으로 신었어용ㅎㅎ
덕분에 편하게 잘 맞다고 하네용!


그러니 꼭 사이즈 참고해주세용
사이즈 230~250(5단위) 굽2cm, 발볼8cm


여자 친구는 아이보리를 구매했는데 색상은 아이보리, 브라운, 블랙 세 가지에요!


소재는 합성피혁, 인조양털이에용!!ㅎㅎ


구매를 원한다면? 스마트 스토어로 고고!

http://naver.me/5MPbKklf

안감기모 벨크로 양털 슈즈 : 아봄ABom

안감기모 벨크로 양털 슈즈

smartstore.naver.com

 


두 번째로 소개할 신발은 털 기모 페이크퍼 겨울 슬리퍼에요!


도톰한 털로 인해 너무 귀여운 양털 슬리퍼에용!ㅎㅎ
컬러는 아이보리, 블루 두 가지로 나왔어요!ㅎㅎ


앞에까지 다 막혀 있는 슬리퍼라서 보온성이 뛰어나고 안쪽까지 다 털로 되어 있어서 완전 부드러워요


맨발에 신어도 귀엽지만 양말이랑 같이 코디해서 신으면 더 귀여운 느낌을 줄 수 있어용!!ㅎㅎ


회사 안에서 신어도 너무 좋지만 실외에서 신고다녀도 춥지 않게 신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사이즈는 S, M, L, XL 로 나왔어용ㅎㅎ
자세한 사이즈는👎🏻👎🏻👎🏻
S(225-230), M(235-240), L(245-250), XL(255-260)


가격까지 착하게 나와서 있을 때 구매하세용ㅎㅎ


집에서 신어도 너무너무 좋아용ㅎㅎ


마음에 드셨다면?ㅎㅎ

http://naver.me/FyNPIycN

털 기모 페이크퍼 겨울 블로퍼 : 아봄ABom

털 기모 페이크퍼 겨울 블로퍼

smartstore.naver.com

 


세 번째로 소개 할 신발은 양털 무스탕 퍼 슬리퍼에용!
이 신발은 진짜 사무실에서 신기 딱이죠!


따뜻함 + 이쁨까지 더 해진 슬리퍼에용ㅎㅎ
적당한 탄탄함으로 쉽게 늘어짐없이 안정감있게 착용할 수 있어요


다양한 룩에 어울리는 블랙 컬러로 구성되었구요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룩에 포인트로 착용할 수 있어용ㅎ


신고 벗기 편한 슬리퍼 디자인으로 제작되었고, 두꺼운 스트랩이 발등을 감싸고 있기 때문에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으며 퍼 디자인 포인트로 포근한 느낌을 줘요

맨발에 신는 것도 이쁘지만 양말이랑 같이 코디해서 신으면 더 이쁘게 신을 수 있어용
구매를 원한다면?!

http://naver.me/IIxMzu80

양털 무스탕 퍼 슬리퍼 : 아봄ABom

양털 무스탕 퍼 슬리퍼

smartstore.naver.com

 


네 번째로 소개할 신발은 화이트 퍼 안감기모 스판 롱부츠에용ㅎㅎ


은은한 광택감으로 멋스럽고, 부드러운 소재의 기모 안감 구성으로 레그 라인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롱부츠에요
시크한 매력의 블랙 컬러로 나왔어요!


귀여운 포인트 디자인으로 다양한 하의 아이템은 물론 원피스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랍니다


둥근 쉐입의 앞코로 제작 되었고, 높지 않은 적당한 굽으로 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롱한 기장으로 제작되어 레그라인을 감싸 주면서 더 날씬 해 보이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있어요!


사이드 지퍼로 오픈 클로징 가능해서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어용
사이즈 230-250(5단위)
앞굽1.5cm / 뒷굽3.5cm / 길이 38cm


마음에 드셨나요옹? 그렇다면?

http://naver.me/xit7uEcC

화이트 퍼 안감기모 스판 롱부츠 : 아봄ABom

화이트 퍼 안감기모 스판 롱부츠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