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 여자 옷을 찾고 있었다면?!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봄옷

by 스피커 안병조 2021. 2. 13.
728x90
반응형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봄옷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고 있는 안작가입니다
오늘은 봄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을 소개하려고 해요


봄 데이트 때 입기 딱 좋은 컬러의 자켓이죠!
오늘 소개하는 자켓은 진주버튼 트위드 숏자켓이에요!
옷 이름부터 고급스러움이 느껴지죠?ㅎㅎ


봄에 입기 너무 좋은 상큼한 컬러로 나온 숏자켓인 거 같아요
원단 자체도 고퀄리티인데 진주버튼으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업 시켜준 옷이죠!


유니크한 디테일과 흔하지 않은 컬러감으로 소장가치가 높은 옷이에용!!
핑크도 너무너무 이쁘게 잘 나왔죠!!!


단정한 느낌이 드는 디자인으로 오피스룩으로 입기도 좋고
사랑스러운 색감으로 데이트룩으로 완전 딱이죠!ㅎㅎ
완전 사랑스럽지 않나용?ㅎㅎㅎ


색상은 핑크, 민트 두 가지있어요!
사이즈는 프리입니다!
남자 친구에게 봄을 선물해주고 싶다면 이 옷을 선택하세요
여자 친구에게 봄이 온 걸 알려주고 싶다면 이 옷을 선택!!!

구매를 원하신다면
👎🏻👎🏻👎🏻

http://naver.me/FrK1jE2P

진주버튼 트위드 숏자켓 아봄 : 아봄ABom

진주버튼 트위드 숏자켓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