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 여자 옷을 찾고 있었다면?!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친절한 가을코디

by 스피커 안병조 2020. 10. 22.
728x90
반응형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추천해주는 남자입니다!
오늘도 가을에 입기 좋은 러블리한 옷들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그럼 옷 구경하러 가볼까요?!
혹시 아직 아봄 [스토어찜]하지 않았다면 먼저 스토어찜 클릭하고 오실게용~~

http://naver.me/5zHPjYPd

아봄ABom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나만 알고 싶은 여성 의류

smartstore.naver.com

#아봄 #스마트스토어 #가을신상 #물결블라우스 #리본블라우스 #빅카라블라우스 #세일러블라우스 #화이트블라우스 #뉴욕시티맨투맨 #오버핏맨투맨 #남녀공용맨투맨 #커플맨투맨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옷은 물결 리본 빅카라 세일러 블라우스에용!!
포인트로 LV 쁘띠삭플라 미니 스트랩이랑 코디해봤어용~


물결모양의 빅카라 블라우스라서 완전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블라우스에용!!
세일러 블라우스 하나로 패피가 될 수 있는 좋은 가을 잇템이에용!!
진짜 이것저것 코디해서 입기 힘든 분은 블라우스 입고 위에 자켓이나 가디건 하나만 입어주면 되겠죵?!


여자 친구는 물결 리본 빅카라 세일러 블라우스 위에 레몬 리본 베스트를 코디해서 입었어요!
레몬 리본 베스트 컬러가 너무 이쁘게 나와서 레몬처럼 상큼함이 느껴지는 옷이에용!


흔하지 않은 컬러감에 부클부클한 소재로 느낌도 너무 예쁘고 디자인도 너무 사랑스러운 니트 베스트죠!


까슬함은 전혀 없고, 소재도 따뜻해서 지금부터 한 겨울까지 쭉 활용할 수 있는 니트 제품이에용!
이 코디는 지금 당장 즐길 수 있는 코디구용!!

다시 말하지만 코디가 힘들다면 사진 그대로 입으시면 걱정 끝!!!!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옷은 커플티로 입기 좋은 맨투맨이에용!
제 얼굴이 거의 처음 등장한 것 같네용ㅎㅎ


남자 친구가 소개하는 여자 옷이다 보니 제가 등장할 일이 없었는데 이번에는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 친구랑 같이 커플티 입고 놀러가고 싶을 때가 있잖아용?!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용!!!!


뉴욕시티 맨투맨은 전체적으로 루즈한 핏감으로 제작되서 사이즈 구애없이 착용할 수 있는 맨투맨이에용!
넥라인과 밑단 부분이 탄탄한 시보리로 처리가 되어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주죠!

이렇게 입고 가을 데이트 가면 딱 좋겠죵?!
더 추워지면 이렇게 입고 데이트 못하니 지금 기회 놓치지 마세용!!!

 
여자 친구에게 사랑 받고 싶다면 여자 친구에게 <아봄> 스타일로 선물을! 남자 친구에게 사랑 받고 싶다면 <아봄> 스타일로 입고 남자 친구 만나러 가면 돼용!!
너무 쉽죠잉?!!

쇼핑의 눈을 뜨고 싶어하는 당신! 아봄으로 초대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