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 여자 옷을 찾고 있었다면?!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소매벌룬 핀탁 미니원피스와 레몬 리본 베스트 코디

by 스피커 안병조 2020. 10.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을 소개해주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소매벌룬 핀탁 미니원피스와 레몬 리본 베스트 코디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그럼 같이 보러 가실까요?!


오늘 소개해 드릴 옷은 소매벌룬 핀탁 화이트 미니 원피스에용!
화이트 미니 원피스라서 어떤 배경에서 사진을 찍어도 너무너무 이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이번 화이트 미니 원피스는 가슴 라인과 밑단에 잔잔하게 들어간 핀턱 주름 디테일로 인해 심심할 뻔 했던 원피스에 생기를 불어 넣어 줬어요!
이로 인해 약간 귀여우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죠?!!


소매벌룬 핀탁 미니 원피스는 적당한 길이감으로 산뜻함과 발랄함을 연출할 수 있는 옷이에용!
안감이 있어서 비칠 걱정은 안 하셔도 돼요!
완전 좋죠?!!


소매벌룬 핀탁 화이트 미니 원피스는 단독으로 입어도 너무 이쁘지만 니트와 레이어드 해서 입으면 더 상큼한 옷이에용!
화이트 미니 원피스는 가디건, 니트, 베스트 등 어떤 조합이랑 입어도 실패하지 않고 입을 수 있죠!


흔하지 않은 컬러에 부클부클한 소재로 느낌도 너무 좋고 디자인도 너무 사랑스러운 니트 베스트에용


레몬 리본 베스트는 사이드에 리본으로 묶을 수 있어요.
이 부분이 이 베스트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죠!ㅎㅎ


까슬함도 전혀 없고 소재도 따뜻해서 지금부터 시작해서 겨울까지 입기 좋은 옷이에용!
사이즈는 여유롭게 나와서 누구나 입기 편해요!!


산뜻하고 러블리한 레몬 리본 베스트랑 소매벌룬 핀탁 화이트 미니 원피스랑 너무너무 잘 어울리죠?!
코디가 어려운 분은 스마트 스토어 <아봄>에 들어가셔서 이대로 구매하셔서 입으면 걱정 없겠죠?
또 다른 조합으로 입고 싶은데 고민이 된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알려 드릴게요!!


지금 당신은 쇼핑이 하고 싶을 거예요!!
왜냐하면 하늘은 이쁘고 날씨는 추워지고 이쁜 옷 입고 사진은 찍고 싶고...
그러니 걱정 그만 하시고 스마트 스토어 아봄으로 고고해용!

http://naver.me/xqycuRDn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