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SK세븐모바일 알뜰폰 한달 사용해본 결과 좋은 점

by 스피커 안병조 2021. 4. 16.
728x90
반응형


SK세븐모바일 알뜰폰 사용 한달 후기


SK세븐모바일 유심 요금제 사용한지 한 달이 되었네요!!
요금제 바꾸고 가장 좋은 점은 바로바로바로!!!

요금이 확 싸졌다는 거겠죠!

지난 달까지는 스마트폰 단말기 할부금까지 해서 거의 8만원 정도 휴대폰비용으로 나갔었는데 이번 달에는 휴대폰 요금으로 46,420원 밖에 나가지 않았네요! 요금이 거의 반값이 되서 뭔가 엄청난 혜택을 받게 된 거 같은 기분이 들어서 너무너무 좋네요. 심지어 24,920원은 번호이동전요금이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다음 달부터는 휴대폰요금으로 21,500원만 납부하면 된다는 사실!!! 안 바꾸면 바보가 되는 요금제!!!
기존 요금보다 싸졌지만 데이터가 무제한이라는 사실!!! 완전 대박이죠!


그리고 오늘 SK세븐모바일 알뜰폰에서 집으로 선물이 도착했어요!!! 진짜 1도 예상하지 못한 선물이라서 완전 기분이 좋네요. 과연 어떤 선물일까요?


SK 7모바일 알뜰폰에서 온 선물은 아이폰 충전기에요!
요즘 아이폰 사도 충전기 안주는데 완전 대박이네요!


전 아이폰XR 구매했을 때 받은 아이폰 충전기는 왠만하면 집밖으로 안 가지고 가려고 해요. 아이폰XR 사용한지 2년 정도 되었는데 집 밖으로 가지고 나간 건 진짜 10번도 안 되는 거 같아요. 집 밖으로 잘 안가지고 가려는 이유는 아이폰 충전기 충전하는 부분이 잘 찢어 지더라고요. 그런데 이번에 아이폰 충전기를 SK세븐모바일 알뜰폰으로부터 선물을 받았기 때문에 선물 받은 아이폰 충전기는 휴대용으로 써야겠어요!👍🏻



선물이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SK7mobile 3월 가입 이벤트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음료쿠폰 2매를 선물로 받았어요. 기존 선착순 이벤트는 종류가 되었지만 선택해줘서 고맙다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모바일 쿠폰을 문자로 보내줬어요.


완전 대박인 건 문자가 2번 와서 아메리카노를 총 4잔 먹을 수 있게 되었다는 것!!! 완전 남는 장사죠?! 휴대폰 요금보다 더 많은 혜택을 선물받았네요ㅎㅎ


SK세븐모바일 4월 봄맞이 이벤트


SK세븐모바일 4월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4월 한정 요금제 가입시 꽃망울처럼 선물을 팡팡 주네요!



커블체어 와이더, 애플(20W) 정품 어댑터, 캠퍼필드 폴딩박스, 얼라이브 멀티비타민&루테인 영양제, 지라프 프리미엄 가스버너 중 하나를 선물로 주네요👍🏻👍🏻👍🏻


뿐만 아니라 4월에 SK 7 mobile에 가입하면 유심비까지 무료로 해주네요👍🏻 4월 기회를 놓치면 안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마지막 혜택이 남았어요!!!


지금 기다릴 필요없이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셀프개통하면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을 선물로 준다고 해요! 4월에 가입하면 2개월 통신비를 무료로 쓰는 것과 비슷한 혜택이네요👍🏻
10만명이 선택한 SK 7mobile 유심 요금제, 약정 없이 평생할인된 금액으로 쓰던 폰 그대로 사용할 수 있고, 통신사 관계 없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추가 서류 필요 없이 쉽고 간편하게 온라인 구매 및 개통을 할 수 있어요!!!
완전 좋은 기회 놓치지 마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