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7번째 책 호기심 현실이 되다 안병조작가

by 스피커 안병조 2021. 4. 16.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안병조 작가입니다.
드디어 저의 7번째 책이 세상에 빛을 보게 되었네요!
2018년 책을 쓰기 시작하고 매년 1권 이상의 책을 출간할 수 있었다는 사실이 너무너무 감사하네요!


이번 책은 특별하게 일반 책이 아닌 전자책(ebook)으로 출간이 되었어요. 안 그래도 힘들었던 출판시장이 코로나19로 더욱 힘들어 진 결과 전자책으로 출간을 하게 되었어요. 이 책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출판사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길 바라며, 책을 읽는 독자들한테도 책 속의 내용을 통해 삶의 작은 도움이라고 되었으면 합니다!


모든 배움의 자연스러움 모습은 호기심이었다고 생각해요
자동차가 생길 수 있었던 것도 달에 갈 수 있게 된 것도 전구가 탄생할 수 있었던 것도 누군가의 호기심이 없었다면 현실로 될 수 없었던 일들이죠. 그런데 이제는 호기심보다 정해진 틀 안에서 지독하게 경쟁만 하게 된 거 같아요. 경쟁에서 살아남아 정해진 일 중 가장 좋은 자리에 차지하는 길만 생각하게 된 현대 사회. 그 길을 벗어나서 다른 생각을 하는 순간 루저, 패배자가 된다고 생각을 하죠.


그런데! 진짜 행복한 삶, 자신의 삶을 살기 위해서는 자신의 호기심이 어디에서 오는지 알고 그 호기심을 현실화시키기 위해 책을 읽고, 영상을 보고, 전문가를 만나고 여행을 하고, 실험을 하는 등 그 호기심을 현실화시키기 위한 활동(공부)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진짜 공부가 필요한 청소년, 청년들에게 작은 시발점이 되어 자신의 호기심을 생각하고 진짜 공부할 수있게 되길 바라며,
청소년, 청년, 학부모님들께 이 책을 바칩니다.

코로나시대에는 학교가 아닌 자신의 호기심을 이루기 위한 공부가 필요해요! 그걸 이룰 수 있는 인프라가 많이 생겼으니 진짜 공부 시작해보지 않겠습니까?ㅎ

호기심, 현실이 되다

이번 책은 교보문고 ebook에서만 만날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