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환절기 목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배도라지청

by 스피커 안병조 2021. 4. 3.
728x90
반응형

환절기 목건강이 걱정된다면 도라지배청이 딱




건강한 아이간식, 마스크로 인해 건조해진 목, 환절기 목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찾고 있었다면?
환절기 시즌이라 안 그래도 목이 건조한데 코로나19로 마스크를 계속 착용해야 되다 보니 더더욱 목이 건조해지네요ㅠ
목건강에 도라지 + 배가 엄청 좋은 거 아시죠?ㅎㅎ
녹십초 생활건강에서 만든 도라지배청은 인기 트로트가수 류지광님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네요!
요즘 대세! 믿을 수 있는 트로트 가수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니 더더욱 믿음이 가는 제품이네요!


도라지배청은 도라지와 배 모두 100% 국내산을 사용해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라서 믿고 먹을 수 있어요!
최근에 유튜브를 통해 굴삭기 기사가 맨몸으로 김치 절이는
충격적인 모습을 본 뒤, 국내산에 믿음이 더 가는 거 같아요
도라지 배청은 망고농축액과 배농축과즙으로 인공적인 단맛이 아니라서 좋았어요
또한 이 제품은 씁쓸하지 않고 부드럽게 도라지배청을 즐길 수 있어서 넘넘 좋네요!!
사이즈도 손가락 길이 정도 밖에 되지 않아서 아이들 간식으로 좋을 뿐만 아니라 휴대하면서 섭취하기 넘넘 좋네요!
가위 없이도 잘 열리는 이지컷과 스틱포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겠죠?ㅎㅎ
이제 배도라지청을 휴대하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강연하러 갈 때 무조건 챙겨가야겠어요ㅎㅎ


도라지추출액, 배농축과즙 외에 프로폴리스, 숙지황농축액, 망고농축액, 대추농축액, 프락토올리고당 등을 함유하고 있어 완전 건강식이라서 아이들 간식으로도 완전 딱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