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각질피지 청정구역을 위한 약산성 아쿠아필 토너

by 스피커 안병조 2021. 4. 3.
728x90
반응형

각질 정돈, 피지케어, 모콩케어를 위한 아쿠아필 토너

 


피부샵과 피부과에서 사용되는 아쿠아필의 원리를 담은 피지/각질 케어에 좋은 데일리 닦토를 소개하려고 해요!!
지저분한 각질들고 피부는 현재 비상사태!!!
각질피지 청정구역을 만들고 싶다면 약산성 아쿠아필 토너로 가질, 피지 쓱~싹!!!
피부 트러블, 밀리는 화장, 각질부자라면 매일매일 닦는 아쿠아필토너가 필요할 때에요!!
푸석푸석 묶은 각질 이젠 안녕~~
케이스부터 완전 인싸느낌으로 완전 남다르죠?ㅎㅎ


아쿠아필 토너가 다른 이유는 지저분했떤 어제의 피부로부터
매일 조금씩 예뻐질 수 있도록 도와 주기 때문이에요
물부터 다른 약산성 아쿠아필 토너는 ‘정제수’ 대신 미네랄이 풍부한 ‘청정해수 73.54%’를 베이스로 사용하여 촉촉하고 순함을 느낄 수 있는 토너 제품이에요
저자극 테스트 완료로 예민한 피부도 Ok!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유해성분은 최대한 배제시킨 순한 성분들로 매일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블루컴플렉스와 탄니넘플렉스 2종류의 특허원료가 함유 되어 순하면서 건강하게 아름다운 피부결을 유지시켜줘요
유당(밀크슈가 선택)에서 찾은 자연유래 PHA성분과 천연과일산(레몬, 사과추출물) 성분이 피부 자극없이 각질을 탈락시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만들어 줘요


위에 사진은 아쿠아필 모공 필링 토너 바르기 전이고 지금 사진은 바른 후의 모습이에요
차이점이 확실하게 느껴지죠?ㅎㅎㅎ
EWG그린등급 + 두 가지 특허원료의 힘이 느껴지네요ㅎㅎ


피부의 건강한 환경을 맞춰주는 약산성 안심 포뮬러!
건강한 피부의 4.5~6.5의 밸런스를 유지 시켜주기 위해 아쿠아필 PH는 4.8로 피부건강 환경을 유지시켜 줘요!
매일 닦는 토너 기능성도 생각했어요!
식약처 인증을 받은 미백 +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효과도 있으니 모공 수축 효과, 피지 분지 감소 효과, 얼굴각질 제거 효과를 경험하고 싶다면 스피큘엑스 아쿠아필 토너를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