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피부에 바르는 콜라겐 블랑센 하이드로 콜라겐 앰플토너

by 스피커 안병조 2021. 4. 11.
728x90
반응형

먹는 콜라겐이 귀찮다면? 바르기라도 하자!


성인이 되면서 줄어드는 콜라겐! 콜라겐은 남녀노소 누구나 필수로 섭취해야 되는 영양성분 중에 하나죠! 그런데 솔직히 먹는 게 쉽지만은 않은 거 같아요!(저도 잘 안 먹어지네요ㅠ)
그래도 하루에 한 번은(아침 또는 저녁) 세수를 하잖아요? 세수 후 땡기는 피부로 인해 귀찮아도 발라야 되는 게 스킨, 로션 이잖아요! 그 스킨, 로션에 콜라겐이 함유 되어 있다면, 줄어드는 콜라겐을 피부에 충전시킬 수 있겠죠!!!


토너가 좋은 게 19,000원으로 매일 콜라겐 보충을 할 수 있다는 거예요! 그리고 이 토너는 영양성분이 농축된 고농축 앰플타입이라서 바를 때 느낌이 너무 좋아요!!! 그래서 그런지 진짜 영양보충이 듬뿍된다는 기분이 확 들어요
콜라겐 앰플 토너 속에는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영양성분이 보습과 영양감을 전달하여 에센스, 앰플 겸용으로 사용해도 좋아요.


다양한 식물추출물의 함유로 피부 외부환경으로 부터 받은 피부자극 및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진정시켜주는 앰플 토너에요. 또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의 탄력을 증진시키고 잔주름을 완화해줘요.


블랑센 하이드로 콜라겐 앰플토너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 세안 후 피부가 심하게 당기는 피부
- 잔주름이 고민이신 분
- 탄력을 잃은 피부
-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
- 생기를 잃은 피부
(주름개선, 피부탄력, 수분공급에 좋아요👍🏻👍🏻👍🏻)


콜라겐 앰플토너 사용 방법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제품의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흡수되도록 부드럽게 두드리며 발라주면 돼요.

주요 성분도 참고하세요
-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피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는데 관여하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줌

-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자체적인 수분함량이 일반 수분인자의 6000배에 달하며 주위의 수분을 흡수하여 저정해줌. 천연 보습 성분으로 피부가 건조하지 않게 수분을 공급해줌

- 베타-글루칸
여러 개의 글루코스들로 이루어져 있는 고분자 성분으로 양성이류의 버섯을 발효공학기법으로 얻은 자연성분임. 수용성으로 피부 친화력이 아주 우수하며 수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해줌

- 아데노신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

- Natural Protector
식물성추출물이 피부진정 및 피부 보호 작용을 해줌


점성이 약간 있는 물같은 제형, 산뜻하고 프레쉬한 향으로 피부에 콜라겐 보충을 해주고 싶은 분들에게 콜라겐 앰플토너를 추천드려요!!! 저처럼 남자분들도 피부에 콜라겐 선물이 필요해요!!! 귀차니즘 남성들이여! 먹기 싫으면 바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