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봄 라이딩을 위한 핸들부착 방수 자전거 가방 추천

by 스피커 안병조 2021. 4. 11.
728x90
반응형


가방메고 자전거 타는 사람들을 위한 방수 자전거 가방


가방을 멘 상태로 매일 자전거를 타다 보니 허리가 너무너무 아프더라고요! 비오는 날에는 비로 인해 가방이 젖을 까봐 가방을 멜수도 없었죠. 그러던 중 핸들에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는 방수 자전거 가방이 있더라고요!!!


방수기능 뿐만 아니라 하드케이스로 제작 되어 튼튼해서 좋네요!!! 수납공간도 넉넉해서 아침에 축구하러 갈 때 티셔츠, 양말, 속옷을 넣을 공간이 충분해서 좋네요


실제로 수요일 풋살하러 갈 때 사용해봤는데 가방을 메지 않아도 되서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이제 수요일 마다 여기에 짐 넣고 풋살하러 가면 될 거 같네요!
진짜 사이즈도 마음에 들고 간편한 거치, 고급스러운 카본패턴의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방수, 튼튼한 재질 모두모두 마음에 드네요!


저는 자전거에 부착해서 사용을 하고 있지만 요즘 킥보드 많이 이용하잖아요? 전동킥보드에 부착해서 사용할 수도 있어요! 봄이 되면서 봄 라이딩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봄에 비가 왔다 안왔다 하기 때문에 봄 라이딩 때 방수가 가능한 가방은 필수인 거 같아요! 자전거뿐만 아니라 전동킥보드에 부착할 수 있는 방수가능한 탈부착 가방을 찾고 있었다면 이 녀석을 갯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