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추운 겨울 따뜻함을 느끼고 싶다면 국민핫팩 아이러버 핫팩은 필수

by 스피커 안병조 2022. 11. 5.
728x90
반응형



이제 진짜 겨울이 온 거 같네요ㅠㅠ
저는 축구 및 자전거 등 야외활동을 많이 하기 때문에 추위를 몸소 즐기고(?) 있습니다!
그런데 추울 때 몸이 굳어서 부상당하기 참 쉬운 거 같아요ㅠㅠ 그렇기 때문에 운동 전 스트레칭 및 몸에 열을 내서 몸을 풀어주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을 해요!


저같은 경우는 새벽에 운동을 하기 때문에 스트레칭 및 땀을 내는 게 쉽지 않은 거 같아요ㅠㅠ 잠이 덜깬 것도 있지만 새벽에는 더 추우니…


그렇기 때문에 이때는 언 몸을 따뜻하게 해줄 핫팩이 있다면 정말 좋겠죠?!
그래서 국민핫팩 아이러버로 추운 겨울 야외활동 따뜻하게 해보려고 합니다!!!
아이러버는 흔드는 핫팩도 있지만


아이러버에는 붙이는 핫팩도 있어요!!!
군대 다녀오신 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붙이는 핫팩은 진짜 혁명이에용!
이게 없었다면 강원도에서 군생활 하기 정~~말 힘들었을 것 같아요!!!


아이러버 흔드는 핫팩 사용방법부터 알려드리면
1. 가볍게 흔든 후 주머니에 넣어 사용해주세요
2. 사용 중 온도가 내려가면 부드럽게 주무르거나 가볍게 흔들어 주세요
3. 외부의 찬공기와 접촉되어 열기가 날아가지 않도록 반드시 호주머니에 넣고 사용하세요


아이러버 핫팩은 인증서가 보여주는 뛰어난 품질의 핫팩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KC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에요!!!
현대해상 제조물 배상책임 보험까지 가입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아이러버 붙이는 핫팩 사용방법
1. 피부에 직접 닿지 않도록 반드시 속옷 위에 붙여서 사용해주세요
2. 저온 화상 증상이 보인다면 바로 사용을 중지해주세요
3. 사용 후에는 옷이 상하지 않도록 바로 떼어내주세요


저는 출퇴근을 자전거로 하기 때문에 자전거 타기 전 열심히 흔들어서 흔드는 핫팩을 따뜻하게 해주고 붙이는 핫팩은 티셔츠에 붙이고 잠바를 잠궈서 열기가 빠져나가지 못하게 했어요! 덕분에 추운 날, 따뜻하게 자전거 잘 타고 집으로 잘 갔습니다~~~
군대에 동생이 있거나 지인이 있다면 무조건 핫팩 보내주세요!!!(군대가 더 저렴할 수도 있겠네요^^ 그럼 군대에서 집으로 보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