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집을 영화관으로 만들고 싶다면 가정용빔프로젝터

by 스피커 안병조 2022. 10. 26.
728x90
반응형


요즘 집에서 혼술하면서 넥플릭스, 유튜브 등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많죠! 스마트폰으로 봐도 크게 문제가 되지 않지만 좀 더 갬성있게 영상을 보기 위해서는 약간의 투자가 필요하겠죠?!


그래서 오늘은 가성비가 너~~무 좋은 가정용프로젝터 애니빔 빔프로젝터를 소개해요! 애니빔 빔프로젝터는 동급대비 최고스펙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프로젝터에 입문하려고 하는 분들에게 딱이에요! ‘프로젝터에 입문용이 필요하나?’ 생각할 수 있지만 고가의 프로젝터를 구매해 놓고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 많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일단 습관을 들여 놓고 앞으로 꾸준히 빔프로젝터를 사용할 마음이 있을 때 더 괜찮은 제품을 구매하는 걸 추천드려요!


그렇다고 이 제품이 별로라고 이야기하는 건 아니에요!
4K입력지원으로 선명하게 고화질로 볼 수 있는 빔프로젝터로 1080p 출력지원으로 다 갖춘 8K까지 입력지원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뿐만 아니라 요즘 기본인 기능들은 당연히 있어요! 외부기기 지원으로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같ㅇㅡㄴ 게임기부터 노트북, USB, HDMI 등 다양한 기기 연결이 가능해요.


애니빔 빔프로젝터는 심플하지만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 되었어요. 한손에 딱 들어오는 600V면 충분해요!
본체에 스트랩이 달려있어 손 쉽게 이동할 수 있어서 좋고 1.3kg으로 가볍게 휴대할 수 있어서 캠핑 갈 때, 여행 갈 때 필수템이 될 거 같네요~


애니빔은 본체, 사용설명서, 리모컨, 전원 케이블, 노트북과 연결할 수 있는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어요! 그리고 높이 조절할 수 있는 나사까지!!!
고객센터와 상담 후 무상 1년 A/S도 가능해요!
더 오래기간 좋은 품질 유지를 위해 전원을 튼지 6시간 사용 후 1시간 휴식을 권장드려요~



애니빔 빔프로젝터가 좋은 점은 1080p화면 보장, OTT서비스 가 내장되어 있다는 것!
FULL HD 1920 X 1080 출력지원, 4K 입력지원으로 집에서 선명하고 실감나는 영상을 즐길 수 있게 되서 너무 좋네요


아직도 불편한 셋톱박스를 사용하시나요?!
애니빔 빔프로젝터는 가정용,  캠핑용으로 좋은 이유가 불편한 셋톱박스 없이도 OTT를 볼 수 있다는 것!!!
애니빔은 안드로이드 10.0버전 OS내장으로 빔 하나로 다양한 OTT 및 영상 시청이 가능해요!
그래서 저는 유튜브를 시청해볼까 합니다!


애니빔 빔프로젝터 버벅거리는 것도 없네요! 4G램에 32하드로 빠르게 볼 수 있어서 굿! 22,000루멘 650안시 최적의 밝기로 눈의 피로 없이 밝은 곳에서는 물론 어두운 곳에서는 더욱더 선명하게 볼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네요!


무선 미러링으로 휴대폰 속 모든 걸 볼 수 있어요!
E Share를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으면 사용할 수 있어요! 유명 오프라인 매장 납품으로 인증된 제품으로 일렉트로마트, 홈플러스, 교보문고 핫트랙스, 더 현대 SOLPAY에서 애니빔을 만날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