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로센스

by 스피커 안병조 2021. 5. 1.
728x90
반응형

왜 알로센스인가?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으면 더부룩하고 무거운 배로 인해 하루 종일 기분이 좋지 않죠. 운동을 하거나 걷기만 해도 어느 정도 배변활동에 도움이 될 텐데 요즘 워낙 운동을 하지 않기 때문에 배변활동이 점점 더 안 좋아지는 악순환이 반복되는 거 같아요. 장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장 내에 존재하는 음식 찌꺼기들이 원활하게 밖으로 배출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해요. 알로센스는 알로에전잎(알로에 아보레센스)의 비가식부분을 제거, 건조하여 기능 성분인 안트라귀논계물질을 섭취하기 편리하게 농축시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해줘요.


알로센스 성분은?


나라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 전잎 함유된 제품으로 알로에전잎의 유효성분인 안트라퀴논계화합물이 장 전체 수분 흡수량을 감소시키는 대신 대변의 수분량은 증가시켜 대장이 스스로 연동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주어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알로에는 고대 이집트 왕조 시대부터 이용되었으며, 마케도니아의 알렉산더 대왕은 원정 시에 병사들의 건강을 위해 알로에를 사용했다고 전해지고 있어요. 또한 기원 후 1세기에는 크레오파트라 여왕이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알로에를 사용했다는 하죠. 알로센스 속에는 엄선하여 고른 푸룬농축분말, 식물혼합추출물분말, 스피루리나분말 등의 깐깐한 부원료 들이 함유되어 있어요.


알로센스 섭취 방법


알로센스는 250mg의 소형 정제 타입으로 목넘김이 편안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목에 걸릴 걱정 없어 부담없이 섭취가 가능할 거 같네요. 매일이 가벼워지는 기분 좋은 변화 알로센스! 1일 3회, 1회 4정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돼요!


알로센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 괜찮은 어버이날 선물을 찾고 계셨던 분
- 활동량이 적어 배변활동과 장 건 강에 도움을 받고 싶은 분
-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아 고민인 분
- 장 건강을 챙기고 싶은 분
- 화장실에 다녀 와도 묵직하고 개운하지 않다면 알로센스를 선택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