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부모님 관절 및 눈건강을 위해 뉴랜드 에이스

by 스피커 안병조 2021. 4. 30.
728x90
반응형

어버이날 선물로 부모님 관절 및 눈건강에 좋은 제품을 찾고 있엇다면!


과격한 운동으로 관절이 좋지 않은 청년, 60대 이후 골밀도가 낮아지면서 골다공증, 퇴행성 관절염으로 고생하시는 어르신들이 많은 거 같아요. 과격한 운동으로 관절에 무리가 생긴 경우에는 관절이 좋지 않다는 걸 바로 느낄 수 있지만 눈에 띄는 자각 증상없이 천천히 관절건강이 나빠지기 때문에 관절 건강에 신경을 잘 못 쓰게 되는 거 같아요! 그래서 60대 이후 관절이 아프다고 효소하시는 어르신들이 많으신 거 같아요ㅠㅠ


이런 사례들을 많이 봤다면 “미리미리 관리 좀 하시지!”라고 말하기 보다는 관절 건강이 더 나빠지기 전에 부모님 건강을 챙겨 드리는 게 좋겠죠? 뿐만 아니라 나이 들어서 고생하고 싶지 않다면 젊었을 때부터 몸관리는 필수인 거 같아요! 이번 어버이날 부모님께 드릴 선물을 찾고 있었다면, 눈건강, 관절건강, 혈행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뉴랜드 에이스를 추천드려요!


관절, 혈행, 눈건강에 도움을 주는 뉴랜드 에이스


뉴랜드 혈행건강(EPA 및 DHA 함유 유지), 관절건강(N-아세틸글루코사민), 눈건강(마리골드꽃추출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식약처으로부터 기능성을 인정 받은 건강기능식품이에요.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효소를 이용한 공법으로 만들어진 원료에요. 게, 새우 등 갑각류 껍질에서 얻어지는 카틴을 키토사나아제로 효소분해하고 탈염, 농축, 여과, 건조하여 만들어지며, 여러 인체적용 시험결과를 통해 안전성이 확보된 소재로서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뉴랜드 에이스 속에는 오메가3가 포함되어 있는데 오메가3는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또한 뉴랜드 에이스 속에는 마리골드꽃 추출물(루테인)이 들어 있는데 마리골드꽃 추출물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요즘 스마트폰 및 전자기기로 인해 시력이 나빠지신 분들이 많잖아요? 나이가 들면서 드는 생각이 내 눈으로 아름다운 것들을 선명하게 직접 볼 수 없다는 사실이 정말 슬픈 거 같아요.

 
비타민A도 포함되어 있는데 비타민A는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용을 위해 필요하며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하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하죠. 비타민E도 들어 있는데 비타민E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하죠. 망간은 뼈 형성, 에너지 이용에 필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하죠!


뉴랜드 에이스가 필요하신 분 및 섭취 방법


뉴랜드 에이스는 500mg의 소형 정제 타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목에 걸릴 걱정 없고 부담없이 섭취가 가능한 혈행건강, 관절건강, 눈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에요! 눈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을 찾고 계신 분, 눈이 자주 침침함을 느끼시는 분, 스마트폰, 컴퓨터 등의 오랜 사용으로 눈 관리가 필요하신 분,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관절이 불편하신 분, 무거운 짐을 자주 들거나 무릎관절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섭취 방법은 1일 2회, 1회 2정씩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돼요!

——————————————————————————
- 원활한 혈액 순환은 왜 중요한가?

나이가 들면서 발이 차고 저리거나 어깨가 결리는 등의 혈액순환 장애가 빈번히 나타남. 혈액은 혈관을 통해 우리 몸의 각 세포에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고 세포에서 만들어진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역할을 함. 따라서 원활한 혈액의 흐름은 신체기능을 유지하는데 매우 중요한 요인임

- 뼈와 관절이 왜 약해지나요?

60대 이후가 되면 일생동안 사용한 관절이 마모되고 골밀도가 낮아지면서 퇴행성관절염이 발생하기 쉬움. 퇴행성 관졀염은 연골의 점진적인 손상으로 인해 관절을 이루는 뼈와 인대에 손상이 일어나 염증과 통증이 생기는 질환임. 골 관절염은 관절에 있는 연골(물렁뼈)의 손상 또는 퇴화에 의해 닳아서 생기며, 연골의 손상이나 퇴화는 비만, 나이, 관절의 무리한 사용 등이 주원인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