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완벽한 구취 케어 치약 매스티나 프리미엄 매스티스 치약

by 스피커 안병조 2021. 8. 26.
728x90
반응형


마스크로 인해 자신도 몰랐던 자신의 입냄새를 경험하게 된 사람들이 많을 거예요! 어떻게 보면 감사한 일이죠? 자신의 입냄새를 제거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질 수 있게 되었으니 말이죠. 완벽한 구취 케어를 위해 메스티나 프리미엄 매스티스 치약을 소개해요.




매스티나 프리미엄 매스티스 치약의 스펙!


1) 구강 내 세균 785 이상 감소
2) 구취 유발 성분 93% 이상 감소
3) 구취 개선 만족도 100%
4) 지인 추천 의사 95%
5)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사용
6) 상쾌한 프레쉬 민트향




매스티스 치약은 청정 그리스 키오스섬에서 온 매스틱이 함유된 제품이에요. 매스틱은 1년에 한 그루 당 채취 가능한 수확량은 단 150~180% 밖에 되지 않는 귀하고 귀한 물질로 5천년 전 그리스인들이 치아 건강을 위해 섭취했었다고 해요. 매스틱은 자일리톨, 프로폴리스와 함께 세계 3대 항생 물질이기도 하죠.



매스틱의 장점


매스틱은 자연유래 성분과 함꼐 구강 질환 케어, 향군&항곰팡이 및 항바이러스 효과, 헬리코박테리아균 억제 효과가 있어요. 오늘 소개하는 치약은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사용으로 구강 건조함 없이 탁월한 세정력과 구강 내 점막의 자극을 최소화시켜주며, 양치 후에도 구강이 마르지 않아 미각을 유지시켜 주는 장점이 있죠.




매스티느 프리미엄 매스티스 치약을 선택해야 되는 이유



2주만 사용해봐도 느낄 수 있는 입 냄새 개선 효과! 매일 사용하는 치약 충치 및 잇모질환을 일으키는 구강 내 세균 감소는 기본이고 자연 유래 성분 함유로 구강 내 환경까지 개선, 효과는 확실하게, 매일 사용하니까 성분은 순해야겠죠. 논란이 되는 22가지 유해성분 불검출 테스트 완료로 믿고 사용하시면 돼요. 식약처에 등록된 효능효과로 치약내 유효 성분인 ‘토코페롤아세테이트’와 ‘피리독신염산염’이 치은염, 치주염(치조농루), 치주질환, 잇몸질환을 예방하여 건강한 잇몸을 만들어 줄거에요.

1. 치태제거(안티프라그), 이를 희게 유지하고 튼튼하게 함
2. 구강 내를 청결히 유지하고 상쾌하게 함
3. 충치예방 및 구취를 제거하고 심미효과를 높여줌

평새 나와 함께할 치아, 온 가족이 함께 쓰는 치약,
매스티나 프리미엄 매스티스 치약이 구강 건강을 지켜 줄거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