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릴라스틸 디-클라 데일리 디피그멘팅 크림으로 집중미백효과를!

by 스피커 안병조 2021. 8. 26.
728x90
반응형


다크스팟, 기미, 미백에 좋은 제품을 찾고 있었다면. 릴라스틸 디-클라 데일리 디피그멘팅 크림 어때요?



릴라스틸이란


릴라스틸은 85년 전통 이태리 더마코스메틱의 선구자 릴리스틸 이태리 미백/다크스팟 부분 판매 1위 제품으로 이태리 대표 과학자이자 명문 대학 교수를 역임한 domenico ganassini에 의해 탄생했어요. 4대를 이어온 이태리 명문 과학자 가문인 가나시니 가문의 과학에 대한 집념과 전통 신념을 계승한 릴라스틸! 독자적 미백 표물러 Depigmentation(기미관리) + Clarity(미백케어) - Clar 시리즈 제품이에요. 85년 전통의 연구개발을 통해 쌓아온 전문성과 기술력으로 입증돤 다크스팟과 기미트리트먼트효과 미백 전무라인 D-Clar 시리즈!




3단계 멜라닌 컨트롤 매커니즘이 적용된 3가지 화이트닝 활성 성분의 집약체 CLARI TECH COMPLEX 화장품은 과학이라는 가나시니의 신념을 그대로 계승한 릴라스틸 브랜드에요. 이태리를 대표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죠. 해외 69여개국 진출한 글로벌 그룹 매장 운영 중이며 한국에는 8월 첫 런칭 예정이에요.




디-클라 데일리 디피그멘팅 크림 소개


1. 기미 주근깨 등 다양한 종류의 다크스팟 마이들 케어
2. 피부 보호 및 보습 강화 성분 함유로 촉촉한 수분 미백 크림
3. 미백 집중 앰플과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




제가 먼저 사용을 해봤는데 특유의 향이 약간 있긴 해요.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은 싫어하실 수도 있는데 저는 사용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어요. 피부트러블에 특화한 제품들이 연고 느낌이 나는 저 통에 나오는 거 같아요! 그래서 전 보자마자 ‘이건 피부에 확실히 좋겠구나!’라는 생각을 했죠.




저는 확실히 괜찮은 거 같아요! 발림성도 좋고 제형도 사용감이 좋아요. 기미, 주근깨, 등 다양한 종류의 다크스팟 뿐만 아니라 각종 피부트러블로 고생중이라면 피부 보호 및 보습 강화 성분 함유로 촉촉한 수분 미백크림 효과가 있는 디-클라 데일리 디피그멘팅 크림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