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어버이날 선물로 좋은 서산 흑마늘꿀

by 스피커 안병조 2021. 4. 26.
728x90
반응형


부모님 선물로 흑마늘꿀 추천해요


부모님께 드릴 괜찮은 선물을 찾고 있었다면 서산 흑마늘꿀을 추천드려요! 서산 진한 흑마늘은 생마늘과 다르게 거부감이 적어 섭취가 용이하고 건강에 좋아요👍🏻 꿀은 뭐 말 안해도 되겠지만 꿀은 다양한 효소들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식이죠!


서산 흑마늘꿀 이런 분들께 추천


서산 진한 흑마늘꿀은 포장이 고급스러워 선물하기 완전 좋네요. 이번 어버이 날 선물, 스승의 날 선물로 고려해볼만 하죠? 서산 진한 흑마늘 꿀은 힘들고 바쁜 일상속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추천 드려요! 뿐만 아니라 면역력 증진으로 활력을 되찾고 싶었으나 흑마늘의 쓴맛이 부담스러워 못드셨던 분들에게 딱인 제품이에요! 맛있는 꿀과 달달한 흑마늘의 조합으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을 거예요!


이 제품은 꿀이 함유되어 있으니 필히 상온보관하셔야 돼요. 냉장보관은 본인 판단에 따라 결정하시면 돼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다른 음식과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흑마늘 섭취 방법 및 같이 먹으면 좋은 음식


개봉 후 드실때는 마른 숟가락을 사용해 주시고 꿀에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 해주세요. 꿀이 굳어질 수 있으니 무조건 실언에 보관해주세요. 1일 권장 섭취 횟수는 2-3회로 1회 드실 때 약 10g(한 스푼)씩 섭취하면 좋아요.


그냥 섭취하기 싫은 분은 저처럼 유과랑 드셔도 되고 아니면 크레커 위에 올려 먹거나 떡, 바게트 위에 올려 드셔도 되고 아침, 저녁에는 차를 타서 마셔도 좋을 거 같네요. 서산 진한 흑마늘꿀은 흑마늘과 꿀 모두 100% 국내산 제품이에요.


네이버에 서산흑마늘을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스승의 날, 어버이 날 괜찮은 선물을 찾고 있었다면 서산 진한 흑마늘을 추천드려요👍🏻 완전 꿀맛을 선물해드릴 수 있을 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