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불황에도 살아 남는 좀비식당?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며 8번째 책 수정 작업 시작!

by 스피커 안병조 2021. 4. 24.
728x90
반응형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꿈꾸는 안작가입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식당 사장님, 예비 식당사장님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 싶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불황시대에 가장 먼저 포기하는 것 중에 하나가 책이라는 점이 아이러니 하지만 식당을 하면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든 사장님들께 제 책이 도달할 수 있게 되길 기도하며 마무리 작업 하려고 합니다!


새로운 제안 출판사에서 감사하게 1차 교정을 봐주셨네요. 제가 다시 읽어 보고 전체적으로 수정할 부분 수정 및 출판사가 수정 요청한 부분 열심히 수정해야 될 거 같네요. 제가 투고를 했던 시점에 편집자가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보며 ‘골목식당과 비슷한 느낌의 책이 나왔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하던 순간 제 원고를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인생은 정말 타이밍이 중요한 거 같아요!


원고 수정작업 및 저자 약력, 타이틀을 4월 30일까지 보내줘야 되네요! 일주일 동안 열심히 작업 해야겠네요. 책 제목은 뭘로 하면 좋을지 고민 중입니다. <불황 속에도 살아 남는 좀비 식당?>, <코로나시대를 위한 ...?> 계속 고민해봐야 될 거 같네요!


안병조 작가의 8번째 책! <뻔한 식당말고 펀한 식당>으로 투고했던 글이 어떤 제목을 달고 어떤식으로 세상에 빛을 보게 될 지 넘넘 궁금하네요! 힘든 시기에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식당사장님들이 웃을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며! 코로나시대에 맞는 전략을 겸비하고 식당을 운영하실 수 있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