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아침대용으로 먹기 좋은 산양삼두유

by 스피커 안병조 2021. 6. 13.
728x90
반응형

든든한 아침대용으로 먹기 좋은 두유를 찾고 있었다면


아침 챙겨 먹기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필수템! 바쁘다고 아침을 계속 굶다보면 건강이 나빠질 수밖에 없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그냥 굶는 건 No! 건강을 위해 아침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간편한 무언가를 찾고 그걸 꾸준히 먹어 줘야 되겠죠!


산양삼두유 영양성분


그래서 아침대용으로 먹기 좋은 산양삼 두유를 소개하려고 해요. 산양삼두유는 100% 국산 산양삼과 국산콩을 껍찔째 통째로 갈아 넣어 콩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에요. 산양삼에 풍부한 사포닌에 의해 두유의 분산력이 증가하여 고형물이 뭉치지 않아 목넘김이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산양삼이 콩비린 맛까지 확 잡아 줘요. 산양삼 두유는 국산콩 100% 두유로 임산부를 포함한 온 가족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고품질 두유에요!


콩에는 칼슘이 부족하기 때문에 칼슘을 더해 주기 위해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조분말을 더해 콩에 부족한 칼슘이 더해졌어요! 자연상태 그대로 장기간에 걸쳐 청정(무농약, 무비료)하게 자라난 특별관리임산물인 국내산 산양삼을 사용한 제품으로 지리적표시제(PGI)를 보유한 평창 산양삼만을 사용했어요.(조선 영조 때 평창 일대가 산삼보호지역으로 비석을 세워 보존했던 가장 오래된 산삼 역사유물존재)


산양삼 두유 언제 마시면 좋을까요?


산양삼 두유 언제 마셔야 할까요?
1) 다이어트를 위해 식사량 조절이 필요할 때
2) 간식을 대신하여 건강한 음료가 먹고 싶을 때
3) 바쁜 아침 간편한 아침식사대용으로
4) 에너지가 필요할 때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가능해서 완전 좋네요. 뿐만 아니라 빨대도 같이 들어 있어 별도의 컵이 없어도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콩은 단백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운동을 즐겨하시는 분들한테도 넘넘 좋을 거 같네요!  


산양삼 두유에는 설탕(과당),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가 전혀 들어있지 않아 침전물이 생길 수 있어요. 제품에는 이상이 없기 때문에 음용 전 잘 흔들어서 드시면 진정한 두유의 참맛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몸에 좋은 산양삼 두유! 임산부 및 어르신들 선물로 완전 딱이죠?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