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동해 청정바다를 느낄 수 있는 해양 수분앰플

by 스피커 안병조 2021. 6. 17.
728x90
반응형

속건조까지 해결하고 싶다면


피부 건조로 인해 고생하고 게신 분들이 많죠?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건조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더 많아질 거라고 생각해요. 피부 깊숙히 수분을 공급해주는 속 수분 앰플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수분앰플을 소개하려고 해요.


피부가 진짜 원하는 수분 앰플 성분


오늘 소개할 제품은 인투스킨 깊은 수분 앰플이에요. 피부가 원하는 진짜 수분 앰플로 풍부한 동해 미네랄로 인해 수분 광채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인투스킨 깊은 수분 앰플은 속초 해양심층수 70% 함유로 빠른 수분 충전이 가능하며 3중 히알루론산으로 겉촉촉 속촉촉 수분 시너지를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뿐만 아니라 효능, 흡수에 집중한 미니멈 처방으로 24시간 촉촉하게 차곡차곡 속수분 케어를 해주는 효자템!!!



세안 전 저의 모습이에요! 정확한 느낌을 전달 해드리기 위해 세수 전에도 한 컷 남겨 봅니다! 청정 지역 속초의 2도의 저온 청정수로 체내 수분 흡수가 빠르고 미네랄이 풍부하다고 하니 완전완전 기대가 되네요!


세안 후 다른 건 안 바르고 바로 수분앰플만 발랐어요.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 3가지 히알루론산이 단계별로 깊온 곳까지 수분을 공급하여 수분막을 형성해준다고 하는데 과연 효과가 있을까요?
(고분자 겉 보습, 중분자 수분 침투력 강화, 저분자 속 보습)



인투스킨 깊은 수분 앰플 실제 후기


스포이드로 적당량을 취해 흡수가 될 때까지 가볍게 두드려 발라주시면 돼요!(Tip. 로션 크림과 섞어쓰면 수분 시너지 효과를 줌) 전 오늘 아침에 이거 하나만 발랐는데 솔직히 지금까지 당김이 전혀 없었어요!(현재는 오후 3시에요!) 불필요한 성분은 빼고,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았는데 이 정도 효과라니 완전 대박이네요.


깊은 수분을 보충할 수 있으면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앰플을 찾고 있었다면 인투스킨 깊은 수분 앰플이 완전 딱인 거 같아요. 제가 제일 선호하는 점도가 약간 있는 탱글한 농축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가 되는 점도 넘넘 마음에 드네요. 인투스킨 깊은 수분 마스크는 인공향료, 인공색소를 배제한 제품으로 천연 추출물의 블루 색상으로 시간이 지나 색이 상이해질 수 있는데 이건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