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 여자 옷을 찾고 있었다면?!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가을 코디 #3

by 스피커 안병조 2020. 10. 5.
728x90
반응형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가을 코디 #3
러블리한 여자 친구 룩



오늘 갑자기 너무너무 추워졌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며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가을 코디 세 번째 소개 시작할게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옷은 천사 같은 룩이에요
여자 친구는 브이넥 꽈배기 울니트 여성 크롭 카디건과 화이트 캉캉 셔링 레이스 원피스를 코디해서 입었어요!

원피스의 캉캉도 너무 이쁘지만 셔링이 너무 고급스럽죠!
그 위에 따뜻한 느낌을 주는 핑크 가디건을 코디를 해줘서 차분한 느낌을 주죠

http://naver.me/xgef6cxc

 

브이넥 꽈배기 울니트 여성 크롭 가디건 : 아봄ABom

[아봄ABom] 나만 알고 싶은 여성 의류

smartstore.naver.com

 


그리고 브이넥 꽈배기 울니트 여성 크롭 가디건은 속옷 위에 그냥 입고 청바지랑 같이 코디해봤어요!
이렇게 코디해서 입어도 정말 깔끔하죠.
진짜 핑크는 러블리한 컬러인 것 같아요!
진짜 코디가 어려운 분은 이렇게만 입어도 인싸가 될 수 있어요ㅎㅎㅎ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코디는 대학생 룩이에요!
대학교 갈 때마다 걱정이 ‘오늘은 뭐 입지ㅠㅠ?’ 이런 걱정을 하잖아요!
딱 이렇게만 입고 학교 가면 고민 해결 끝!


꾸안꾸 느낌으로 카페에서 사진을 찍어도 이쁘게 잘 나오는 룩이에요.
이번 코디는 위에는 파란 스쿨 탑에 르네 레이스 블라우스를 입고 아래는 진주 스판 데님 진을 입어 주었어요!

화이트 + 청바지 룩은 절대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이죵!


똑같은 베스트에 색상만 다른 스쿨 탑을 입었어요.
아이보리 스쿨탑 안에는 크롭 퍼프 셔츠를 같이 코디해서 입었어요!

http://naver.me/GtjstrDc

 

학교가고 싶지 않은 스쿨탑 : 아봄ABom

[아봄ABom] 나만 알고 싶은 여성 의류

smartstore.naver.com

 


세 번째 코디는 청순 룩으로 진짜 완전 기본 코디예요!
여자 친구는 르네 레이스 블라우스와 진주 데님 진 바지랑 같이 코디를 했어요!

진짜 코디 힘든 사람은 그냥 이렇게만 입어 주세요!
그럼 옷 못 입는다는 소리는 절대 듣지 않을 거예요!


정말 사랑스럽죠?!!!
고민 고민하지 마시고 이렇게만 입어주세요!
너무 잘 입으려고 하다 보면 오히려 더 망해요!

http://naver.me/5k3GbnQf

 

르네 레이스 블라우스 : 아봄ABom

[아봄ABom] 나만 알고 싶은 여성 의류

smartstore.naver.com

 


네 번째 코디는 정말 편한 룩이에요
네 번째 옷은 조합은 라쿤 크레파스 니트에 청바지를 같이 코디해서 입었어요!


라쿤 크레파스 니트는 핑크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으로 나왔어요!


연두 라쿤 크레파스 니트는 슬림 원피스랑 같이 코디해서 입어 보았어요!
약간 부자 집 사모님 느낌이 나죠?ㅎㅎㅎ


라쿤 크레파스 니트 2가지 색상만 구매해서 입어 봤는데 실제로는 오렌지, 옐로우, 퍼플, 베이지, 핑크, 연두 이렇게 있어요!!!

이쁜 가을 옷을 찾고 있었다면 아봄도 한 번 구경 와주시길 바랍니다!!!

이제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네요!
이번 한 주도 즐거운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