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계정 인증

by 스피커 안병조 2021. 1. 29.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계정 인증


기다리고 기다리던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인증 pin번호가 집으로 배송되었네요!
처음 신청했을 때 이전에 살던 집으로 배송이 되어서 승인을 못했었는데 주소를 바꾸고 다시 배송요청해서 드디어 오늘 받았네요!


이제 1개월 뒤에 계정인증을 받을 수 없다는 경고(?) 메시지가 계속 떴었는데 이제 걱정없이 계정인증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용!!


제가 할 일은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을 위해 구글에서 2021년 1월 14일에 우편으로 보내준 PIN번호만 입력하면 끝!


와ㅠㅠ진짜 별 거 아닌데 이거 때문에 구글애드센스 수입을 받지 못할 뻔 했네요!!!
시도가 3번 남았지만 첫 시도만에 성공!


청구서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습니다!
저도 이제 구글한테 용돈(?)을 받을 수 있게 되었네요!
지금은 용돈 수준이지만 나중에는 월급 수준으로 받을 수 있게 되길 바라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