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JW생황건강에서 제대로 만든 프리미엄 비타민

by 스피커 안병조 2021. 1. 29.
728x90
반응형

JW생황건강에서 제대로 만든 프리미엄 비타민


단 하나의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해야 된다면 비타민C를 선택해라!!!
가격대비 최고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최고의 건강식품비타민C
중간에 비타민 Tip은 꼭 보고 가세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제품이 최고 좋은 제품은 아닐 수 있어요
그렇지만 다양한 비타민C 중에서 괜찮은 비타민을 찾고
있었다면 제가 소개해드리는 JW생황건강에서 만든
프리미엄 비타민 마이코드 퓨어웨이C로 참고 해보세요!


비타민C 섭취


마이코드 비타민 귀엽게 잘 담겨 있죠?!
저기 노란 종이 대신 비타민을 조금 더 넣어 줬으면더 좋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마이코프 퓨어웨이 비티민C 1정 속에는 국내 식약처가 정한 비타민C 최대 함량인 1,000mg를 가득 담겨 있어요
그래서 하루에 1정이면 충분하긴 한데 비타민C는 생각날 때마다 먹으면 좋다고 하니 조금 더 건강해지고 싶다면 하루에 2~3정 드세요!
제가 주장하는 이야기가 아닌 전문가들이 말하길 비타민C는 많이 먹을수록 좋다고 하더라고요!
위에 수치는 최소한 이정도는 먹어야 된다는 말이지 딱 저 정도만 먹어야 된다는 말이 아니니 참고하세요!
마이코그 비타민은 넘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균형 잡힌 레시피로 설계를 한 제품이니 일상 속 느꼈던 불편함은 줄이고 삶의 가치를 높이소 싶다면 비타민C는 꼭 섭취!


마이코드 퓨어웨이C는 장에서 녹도록 만든 특스코팅 정제로 만들었기 때문에 안전하게 장까지 배달이 가능해요!
섭취시 1정의 비타민과 물을 함께 섭취하면 되쥬!!
이건 기본 상식이죵 ㅎㅎ
마이코드 비타민은 75년 전통을 가진 JW중외제약에서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JW생황건강에서 제조를 했고 미국 Innovation Lab 사의 엄격한 품격기준을 바탕으로 만든 프리미엄 비타민C 원료를 사용했다고 하니완전 안전한 비타민을 찾고 계셨던 분들한테 강력 추천해요!


우리모두 비타민C 먹고 활력을 되찾아봐요!!

마지막 Tip
(비타민C는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하며 철의 흡수에 필요한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