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 여자 옷을 찾고 있었다면?!

부산 경성대 숯불애 솔직후기

by 스피커 안병조 2021. 1. 22.
728x90
반응형

부산 경성대 숯불애 솔직후기


부산 경성대 숯불애
영업시간 오후 5시 ~ 새벽 1시(일요일 휴무)


위치
부산 남구 수영로346번길 20
경성대•부경대역 1번 출구에서 297m에 자리 잡고 있어요!


한판 메뉴가 4가지가 있었어요!
한 판 메뉴만 보면 가격이 저렴해 보이죠?


그런데 단품메뉴로 보면 그렇게 가격이 저렴하지 않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생삼겹살 150g 8,000원 정도!


고기는 얼리지 않은 100% 암퇘지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고기 비주얼은 나쁘지 않죠?!!


고기의 맛은 나쁘지 않았으나...
크게 임팩트가 느껴지지 않았어요ㅠㅠ
위치도 그렇고ㅜㅜ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셨는데 평범한 고기 맛을 바꿀 수만 있으면 대박날 것 같은 아쉬움이...


그래도 숯불애는 고기랑 같이 먹을 양념이 많아서 좋았어요
젓갈양념, 쌈장, 와사비, 소금장, 양념양파 등!
입맛대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생삼겹살은 칼질을 이쁘게 하셨더라고요!!ㅎㅎ
고기가 참 이쁘게 생겼죠?ㅎㅎㅎ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워먹어야 제맛인 것 같아요!
삼겹살 맛도 나쁘지 않았지만 뭔가 아쉬운 2%가...


마지막으로 양념돼지갈비를 주문했어용!!
가브리한판, 생삼겹살 2인분, 양념돼지갈비 2인분을 먹었더니 배가 엄청 부르네요.

 

역시 양념갈비는 흰쌀밥이랑 먹어야 제맛이죵ㅎㅎ
마무리 깔끔하게 잘 하고 갑니다!!
코로나 때문에 더더욱 장사가 안 되는 것 같아서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ㅠㅠ

다음에 가게 된다며 그때는 고기의 특별한 맛이 더해질 수 있기를 바라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