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 여자 옷을 찾고 있었다면?!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클래식 체크 슬랙스

by 스피커 안병조 2020. 9. 2.
728x90
반응형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이제 남자 친구 만들어야지?!
클래식 체크 슬랙스




오늘은 색감부터 가을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클래식 체크 슬랙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여자 친구는 원래 슬랙스를 잘 입지 않지만
이 바지는 보자마자 바로 반해서 구매를 하더라고요



색감도 너무 잘 나왔지만 여자 친구 말로는
핏이 진짜 예술이라고 말했던 슬랙스예요
슬랙스 같은 바지를 입으면
날씬해 보여서 선호하는 분들이 계시다고 하던데
그 말이 무슨 말인지 알 것 같다고 말하는 여자 친구!



그럼 클래식 체크 슬랙스 보러 가볼까요?!

 

 


짜잔 이 바지가 여자 친구가 반했던
아이보리 계열에 파란색 줄이 들어가서 심심하지 않은
색 조합을 이루고 있는 클래식 체크 슬랙스예요.



허리는 잡아주면서 밑에 바지통은 여유롭여서
그런지 다른 바지에 비해 훨씬 날씬해 보이죠!

 

 


여자 친구가 사진을 보더니
“핏이 진짜 예술인데 사진에는 잘 안 담기네...”라고
말하며 아쉬움을 표현하네요



제 사진 기술이 부족한 걸까요ㅠ
아니면 진짜 사진에 담기 어려운 걸까요?!ㅎㅎ


 

 


클래식 체크 슬랙스는



지금 같은 날씨에는 기본 화이트 티셔츠랑 매치해줘도
이쁘게 잘 입을 수 있죠.

 

 


선선해지면 위에 맨투맨이나 후드랑 입으면
꾸안꾸 느낌으로 이쁘게 입을 수도 있죠.
여자 친구는 더워도 사진을 위해서
후드랑 입고 사진을 찍네요
역시 사진의 힘은 위대합니다!ㅎㅎㅎㅎㅎ



가을에 저렇게 입으면 진짜 너무 이쁘겠죠?
(지금도 너무 이쁘지만요!!!)
바지에 들어간 컬러로 인해 원만한 옷을
다 잘 어울릴 거예요!


 

 


후드를 뒤에 다 걸쳐서 입어도 귀엽죠?!!!

슬랙스 자체 핏도 좋지만
진짜 좋은 점은 S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허리부터 바지통까지 여유롭여서 너무 편하다고 해요!



클랙스 체크 슬랙스는



맥시 한 기장감으로 다리 라인을 길어 보이게 해 주죠
또한 새드 와이드 핏으로 제작되어 많은 분들이
손쉽게 착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어요!


 

 


세련된 핏과 함께 지루하지 않고 캐주얼한 체크 패턴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를 뽐내는 옷이에요!



여자 친구처럼 슬랙스를 잘 입지 않는 사람이라도
이 바지를 한 번이라도 입어 보게 된다면
이 바지 매력에 빠지게 될 거예요!



여자 친구는 가을부터 교복처럼 입고 다닐 거라고 하네요!
여러분도 이 옷을 교복처럼 입고 다닌다면
교복처럼 함께할 남자 친구를 만나실 수 있게 될 거예요!


 

 


꾸안꾸 스타일을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할 수밖에 없는 팬츠인 것 같아요!
편하고 이쁜 핏의 슬랙스 사이즈는
S와 M 2가지로 나와요!

이 바지 입고 남자 친구와 가을에 소풍을 떠나고 싶다면
<아봄>으로 가볼까요?!

댓글 남겨주시면 주소 알려드릴게용!!

여자 친구와 저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꿈꿉니다.

많은 사람들이 경쟁과 기존 방식대로 벗어나 정말 자유롭고 행복하게 돈을 벌며 자신만의 삶을 살았으면 합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기존의 시스템의 한계를 경험했다면 자신과 자신의 자녀들이 다시 그 길로 들어가서 이겨내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것보다 새로운 방식으로 즐겁게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게 더 효율적이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