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 여자 옷을 찾고 있었다면?!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트위드 세라 자켓

by 스피커 안병조 2020. 9. 2.
728x90
반응형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20대 여자 옷
올해가 가기 전 남친 만들어야지?!
트위드 세라 자켓



지금 태풍이 열심히 북상 중이죠.
여러분들 태풍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태풍이 끝나고 나서 입기 좋은
트위드 세라 자켓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짜잔! 너무너무 이쁘죠?
옷도 너무 이쁘지만 여자 친구는 더 이쁘죠?!
트위드 세라 자켓이 좋은 점은



자켓으로 입을 수도 있지만 원피스처럼 입을 수도 있다는 것
두 가지 스타일이 연출 가능하다는 건 정말 큰 장점이죠!

 

 


트위드 세라 자켓은
클래식하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을 주는 재킷이에요



트위드 원단의 고급스러움과 세일러 카라넥의 러블리함이
더해지면서 완전 매력적인 재킷이 되었죠!
여유 있는 핏으로 여리여리해 보이기까지 하니
정말 좋은 재킷 아닌가요?!



남자 친구를 만들고 싶어 하시는 여성분이라면
꼭 갖고 있어야 될 잇템이 아닐까 생각해요!!!

 

 

 


트위드 세라 자켓은



힙을 덮는 하프 기장감으로 미니 원피스로 입어도 좋고
데님과 함께 매치해서 자켓으로 스타일링해도 좋아요



미니 원피스로 입어도 정말 사랑스럽죠?
원단도 고급스러운 트위드 재질이라서
트위드 세라 자켓 하나만 걸쳐도
봄, 가을에 분위기 내기 정말 좋은 자켓이죠!


 

 


날씨가 흐린대도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정말 화사하죠?
데이트할 때 딱 이 옷을 입고 가면 얼마나 화사하겠어요!



원래 트위드 재질의 옷들이 빡빡하다고 느껴져서
활동성이 떨어진다고 생각을 할 수 있는데
이 옷은 트위드 재질인데도 불구하고
진짜 부드러워서 활동하기 진짜 편한 재킷이에요!!


 

 


키가 160인 여자 친구한테는 기장이 허벅지까지 와요!
너무 미니원피스 느낌이었다면 불편했을 텐데
적당히 짧은 느낌이라 불편한 건 없다고 하네요!



트위드 세라 자켓을
미니 원피스로 입을 때는
신발을 구두나 화이트 부추를 신어 주면 좋겠죠?
자켓으로 착용할 때는 화이트 운동화랑 매치하면
이쁘게 코디해서 입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번 옷은 특히 여자 친구 스타일이라서
사진을 엄청 엄청 많이 찍어 달라고 했어요!

여자 친구 말로는
정말 가을에 입기 좋은 트위드 세라 자켓이라고 하네요.

태풍이 끝난 후 남자 친구와 멋진 곳에서 인생 컷 남기고 싶다면 

<아봄>으로 가볼까요?

댓글 남겨주시면 주소 알려드릴게용!!

 

여자 친구와 저는 디지털 노마드를 꿈꿉니다.

디지털 노마를 꿈꾸시는 분이라면 컨설팅 요청해주세요!

 

 

 

기존의 돈 버는 방식과 기존의 공부법이 아닌 코로나 19 이후

자신이 좋아하고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있도록 컨설팅해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