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디지털 노마드의 시작 전자책

by 스피커 안병조 2020. 8. 9.
728x90
반응형

당신은 이미 충분한 지식을 갖고 있다.
당신은 이미 충분한 경험을 갖고 있다.
당신은 이미 전자책을 쓰기에 충분하다.

그런데 왜 전자책을 쓰지 못하는 걸까?

이유는 간단하다.
쓰지 않았기 때문이다.
쓰기만 하면 된다.
정말이다.

다른 방법은 없다. 정말 쓰기만 하면 된다.

당신은 이런 생각을 할 수 있다.

“대단한 경험을 한 적도 없고 엄청난 지식을 갖고 있는 것도 아닌데 내가 전자책을 쓴다고?”

그렇다! 당신이 갖고 있는 그 평범한 경험과 일상적인 지식이 필요하다. 솔직히 전자책을 쓰기 위해서는 엄청난 지식과 대단한 경험이 필요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살면서 대단한 경험과 엄청난 지식이 필요할 때가 얼마나 있을까?

진짜로 필요한 것은 매 순간 우리가 경험하고 있지만 불편했던 일, 우리가 매일 하고 있는 일을 좀 더 쉽게 좀 더 편하게 좀 더 에너지를 쓰지 않고 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는 게 필요하다.

나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전자책을 쓸 수 있도록 돕고 싶다. 컨설팅을 요청한 사람의 삶의 이야기를 들어 보고 그 이야기 중에 전자책으로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잡아줘서 그 이야기를 전자책으로 만들어서 크몽과 탈잉에 올려서 판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다.

나를 만나면 100% 전자책을 쓸 수 있게 될 것이다.
만약 그 전자책이 많은 사람들에게 호응을 얻게 된다면 소소한 용돈 그 이상을 벌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 않으면 절대 못할 일이지만 도전만 하게 된다면 무조건 할 수 있는 일이다.

“내가 무슨 작가야!” 그 생각을 믿었기에 당신은 여전히 작가로 사지 못하는 것이다.

“나도 작가다!”라는 생각을 하는 순간 그 생각은 현실이 될 것이다.

작가가 되고 싶은가? 그럼 전자책으로 시작하자!
디지털 노마드가 되고 싶은가? 그럼 전자책으로 시작하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