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여행생각나게하는 아르테미스 휴대용 약케이스

by 스피커 안병조 2021. 3. 24.
728x90
반응형

귀여운 휴대용 약통


코로나19로 여행가기가 쉽지 않은 요즘 넘넘 여행이 땡기네요!!!
코로나19를 이기기 위해서는 면역력이 좋아야겠죠!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비타민C, 유산균 등 건강기능식품을 잘 챙겨 드셔야 되는 거 알고 있죠?ㅎㅎ


그런데 모든 건강기능식품을 들고 다닐 수 없잖아요!
개별포장 제품이 많아서 휴대가 편하다고 해도 잃어버리거나
포장지가 찢어져서 내용물만 사라지는 경우가 있죠!!!
건강기능식품을 3개 이상 섭취하고 있다면 약케이스가 무조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런데 투명 약케이스만 휴대하고 다니면 가볍기는 하지만 플라스틱이 깨질 위험이 있죠!!!
또한 디자인적으로 이쁘지는 않잖아요!!!
제가 소개하는 약케이스는 2중 케이스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디자인과 튼튼함 모두를 다 잡은 실속있는 제품이에요!!!
구매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컬러의 약케이스를 만날 수 있을 거예요!


약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6군데가 있기 때문에 요일별로 약을 넣어둘 수 있겠죠?
그런데 저처럼 건강식품을 많이 섭취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건강기능식품 별로 한 자리씩 넣고 휴대하면 돼요!
그리고 휴대하고 다니다가 필요할 꺼내 먹으면 되겠죠!!!
아르테미스 프리미엄 알약케이스는 열과 냉기에 강한 PP소재로 내구성이 우수하며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눈길이 가는 제품이에요
아르테미스 휴대용 약케이스의 말랑한 TPR소재와 단단한 PP재질이 결합되어 내구성이 좋은 알약케이스에요
또한 실리콘 마감처리로 습기와 먼지로부터 안전해서 완~~~~~전 위생적인 알약케이스죠!


분리형 이너케이스로 세척까지 가능해서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제 건강기능식품들이 귀엽게 잘 보관되어 있죠?ㅎㅎ
나를 든든하게 해주는 좋은 친구들이에요ㅎㅎ
아르테미스 휴대용 약케이스는 휴대하고 싶은 케리어 느낌으로 이 약통과 함께 여행 떠나고 싶어지네요ㅠ
코로나19로 여행가기 힘든 요즘 이 약통 들고 다니면서 케리어 끌고 다니는 기분이라도 느껴봐야겠네요!!!
코로나19가 끝나서 여행 다닐 수 있게 된다면 휴대용 약케이스 들고 여기저기 여행 많이 가야겠어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