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괜찮은 천연비타민C를 찾고 있었다면

by 스피커 안병조 2021. 3. 25.
728x90
반응형

고함량 천연비타민C 제품을 소개및 개인통관고유부호 받는 법



비타민C는 이제 물처럼 매일 섭취해야 되는 식품이 되었죠
제가 생각하기에는 시중에 판매되는 건강기능식품 중의 가장 종류가 다양한게 비타민C와 유산균인 거 같아요!
그만큼 중요하다는 뜻이기도 하겠죠?
그래서 전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라도 선택의 폭을 넓혀드리고자 천연비타민C 하나를 소개하려고 해요
오늘 소개하는 비타민은 미국영양제 회사 닥터디렌슨에서 만든 고함량 비타민C 제품이에요


해외직구로 구매가 가능한 비타민C 제품이기 때문에 그냥 구매할 수가 없어요
개인통관고유부호가 필요하죠
네이버 창에 개인통관번호라고 치면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라는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어요


들어가셔서 간단하게 본인인증만 하면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발급해줘요!!!
이 과정 진행 후 구매할 수 있어요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지 않더라도 해외직구할 일이 있을 수도 있으니 미리 받아 놓아도 좋겠죠?


구매대행 제품이기 때문에 구매 후 항공특급배송을 통해 제품을 받을 수 있는데 기간은 3~15일 정도 소요된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오늘 소개하는 비타민C는 고함량 천연비타민이에요

비타민도 천연 제품이 좋다는 건 다 알고 계시죠?ㅎㅎ


닥터디렌슨에서 만든 천연비타민C 1통에는 180정의 비타민C가 들어가 있어요
하루에 평균 1개를 섭취하니 180정이면 6개월 동안 섭취할 수 있는 양이네요!! 1통에 엄창나게 많이 들어 있네요ㅎㅎ
그런데 비염 또는 면역력이 떨어져서 고생 중이라면 하루에 3~4정을 섭취하는 걸 추천드려요!!!
그럼 조금 더 상쾌한 하루를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
매일 섭취해야 되는 비타민C!!! 괜찮은 비타민C를 찾고 있었다면 닥터디렌슨에서 만든 천연비타민C도 한번 고려해보세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