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운동할 때 덜 답답한 패션마스크

by 스피커 안병조 2021. 3. 19.
728x90
반응형


운동할 때 쓰기 좋은 연예인마스크


날씨도 점점 더워지는데 코로나19로 마스크를 계속 착용을 해야 된다니ㅠㅠ 답답해 미칠 거 같네요!!!
코로나19로 인해 운동도 제대로 하기 힘든 세상ㅠㅠ
그렇다고 운동을 안할 수도 없고 완전 미칠 노릇이죠
오늘은 운동할 때 덜 답답하고 덜 습하고 덜 숨쉬기 힘든 마스크를 하나를 소개하려고 해요
TEGO마스크로 CMG건강연구소에서 만든 마스크에요

패션마스크 마스크가격 및 구성

가격은 3개에 10,900원인데 지금은 할인해서 6,900원에 구매할 수가 있네요!
사이즈는 17cm, 18cm 두 가지가 있고 색상은 블랙/블루/그레이, /블랙/카키/브라운 두 가지 조합이 있어요!!!


저는 강연하러 갈때나 사람 만나러 갈때 아니면 매일 자전거를 타고 다니기 때문에 연예인마스크로 알려진 우레탄마스크를 사용해요!
그 이유는 매일 일회용 마스크를 사용하면 비용이 장난 아니잖아요ㅠㅠㅠ
또한 자전거 탈 때 너무너무 답답하잖아요!!!
그래서 전 매일 빨아 쓸 수 있는 이런 스타일의 마스크를 주로 사용하고 있어요!
TEGO마스크가 좋은 점이 원단부터 제조까지 100% 국내기술과 100% 국내생산을 한 제품이에요


매일매일 편안하게 데일리룩과 매치하기 좋도록 다양한 컬러로 나와서 좋은 거 같아요!
또한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으면 귀 부분이 아플 수밖에 없는데 이 제품은 귀 뒤 통증없이 계속 착용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특수 제조 공법으로 우레탄 원단에 입체구조의 조밀한 그물망을 형성하여 액체 저항성이 우수해서 어떠한 비말, 외부오염에도 철벽방어를 해주는 마스크에요
주머니에 넣어도 구김걱정 없어서 완전 좋네요!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운동할 때 써봐야겠죠?!


저는 실제로 수요일 오전 7시~9시까지 풋살을 할 때 착용을 해봤어요!
여기 처음 풋살하러 왔을 때 놀랬던 점은 풋살 끝날 때까지 아무도 마스크를 벗지 않는다는 것!!
풋살하면 정말 답답할 텐데 절대 마스크를 벗지 않더라고요
방역 제대로 잘 지키면서 운동하고 있죠?!!ㅎㅎ
몇 주 동안은 다른 마스크를 착용하고 풋살을 했는데 제일 불편했던 점은 숨쉬기가 너무 힘들었다는 것과 축구하다보면 마스크가 젖게 되잖아요?
그 축축한 습함이 정말 불쾌했었어요ㅠㅠ
그런데 TEGO마스크는 진심 숨쉬는데 불편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마스크가 빠른 내부 습기 흡수로 금방 뽀송뽀송해져서 프레쉬하게 착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자전거 타면서 찍은 영상이에요!
스마트폰 거치대가 있어서 촬영하기 좋았어요!!ㅎㅎ
제가 자전거 탈 때도 착용을 해봤는데 확실히 편하네요!!
약간의 단점은 마스크가 조금 크다는 거?ㅎㅎㅎ
얼굴 작은 남성분들은 무조건 작은 사이즈로 구매하는 걸 추천드려요!


빨아서 재사용?


사용 후 손세탁을 권장하며, 세탁 후에도 향균기능이 남아 있으니 안심하고 재사용하시면 돼요!
그늘에서 건조를 하시고 절대 고온 건조는 금지!
다리미 사용하지 마시고 중성세제 또는 염소계 표백제 사용은 참아주시고 미온수에서 약하게 손세탁해주세요
이제 헬스장 갈 수 있잖아요?
헬스장 갈 때, 축구할 때, 자전거 탈 때, 출퇴근 할 때 등 언제어디서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TEGO 마스크 완전 강추입니다!!!!ㅎㅎ
구매링크는 댓글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