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값비싼 시술을 받지 않아도 고품격 피부케어를 할 수 있는 홈케어 죽여버리기

by 스피커 안병조 2021. 3. 20.
728x90
반응형


맞지 않는 화장품으로 피부트러블 고생중이라면?


자신에 피부에 맞지 않는 화장품 이것저것 사용했다가 피부트러블로 인해 고생하신 적 있죠?
이것저것 화장품 발라야 되는 게 많아 귀찮아서 아무것도 안 바르는 사람 있죠?
이런 분들을 위해 탄생한 제품이 있어요!!!
과연 이름이 뭘까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24시간 동안 홈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라벨영에서 만든 “홈케어 죽여버리기”입니다!
이름부터 엄청 쇼킹하죠!ㅎㅎ
제품 구성을 보시면 더욱 쇼킹할 거예요!
라벨영 홈케어 죽여버리기는여드림이 생기는 위험성을 방지할 수 있도록 식물성 유산균 99%가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에요!
홈케어 죽여버리기 패키지는 모닝광 + 나이트꽉 + 마스크팩 죽여버리기 3가지 구성으로 성분끼리 충돌없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인 분들도 걱정없이 사용하셔도 되는 화장품이에요
이 세가지 모두 10일치가 들어 있는 패키지의 가격 39,000원인데 지금 할인해서 14,900원에 구매가능해요!



온갖 피부고민들 해결할 수 있도록 전부 다 때려 박았기 때문에 단 한번의 케어로 피부상태를 개선시킬 수 있어요
이것만 해도 피부과에 돈쓸일 절대 없다고 자부하는 제품!!!
모닝광 하나로 아침스킨케어 끝! 다른 건 필요 없어요!!!
모닝광으로 수분+생기+광채 Up할 수 있어요



나이트꽉으로 저녁스킨케어를 끝낼 수 있어요
나이트꽉으로 보습+영양+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요


마지막 마무리로는 마스크팩 죽여버리기로 잠든 사이 피부케어 끝!
밀찰력+보습력+흡수력 효과를 경험해보세요👍🏻👍🏻👍🏻


먼저 영상으로 사용법 및 효과를 경험해볼까요?
사진보다 영상이 더 현실감있겠죠?ㅎㅎ


이런 거 써 보셨어요?ㅎㅎ
저도 처음 써보네요ㅎㅎㅎ
24시간 홈케어 되는 진짜 신개념 제품이네요
아침 세안 후 모닝광 촥촥 발라 볼까요?
광채나는 피부, 화사한 피부가 된 거 같나요?ㅎㅎ
수분충전으로 촉촉생기 있는 피부가 되었네요!!!
일주일 후 물광피부를 꿈꾸며ㅎㅎ


저녁 세안 후에는 나이트꽉 듬뿍 바르면 끝이에요!
이것저것 안 바르고 하나만 발라도 되서 넘넘 좋네요👍🏻
영양감 넘치는 피부, 쫀쫀한 피부,
차분히 진정된 피부를 위해 한 번 발라 볼게요!
강력보습된 거 같네요!
탄탄영양으로 매끈진정한 피부가 된 거 같네요👍🏻👍🏻👍🏻
마지막 하나가 남았죵?!ㅎㅎ


마스크팩 죽여버리기는 잠자기 전 마지막으로 사용하면 돼요
잠들기 전 천연보습막시트로 철썩 붙이면 끝!
자는 동안 밀어 넣는 영양엑기스로 유효성분이 날아갈 일 없어요
극강초밀착, 강력보습막으로 다음 날 아침까지 뽀송뽀송 쫀뜩쫀득 피부를 유지해요!
이 세가지만 빠짐없이 발라줘도 끝장나는 홈케어 완료
필요하다면 댓글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