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속이 더부룩하거나 소화가 안 될 때 효소한오늘해요!

by 스피커 안병조 2021. 3. 13.
728x90
반응형

속이 더부룩하거나 소화가 안 될 때 효소한오늘해요!


한국인들의 식습관이 탄수화물 위주의 식습관으로 이루어져 있다보니 속이 더부룩하거나 소화가 안 될 때가 종종 있죠
이로 인해 예전과 다르게 일상이 답답할 때가 많을 거예요ㅠ
특히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가 많아지다 보니 활동량이 더 적어져서 몸이 무거워진 사람이 많을 거예요
주말에도 잘 나가지 않고 밀가루, 육류, 인스턴트 위주로 된
배달음식만 시켜 먹다 보니 속이 편할 수가 없죠ㅠㅠ
아침에 개운하게 일어나고 싶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당신의 속을 조금이라도 편하게 해줄 수 있는 효소한 오늘은 8종의 복합효소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분해해주는 고마운 존재에요!


효소 구매방법 및 성분


지방 분해해주게 젤 반가운 소식인 거 같네요ㅎㅎ
효소한 오늘 1포(3g)당 총 151,500unit가 담겨져 있는데 그 중 탄수화물 분해를 도와주는 효소인 아밀라아제가 150,000unit이 담겨 있고 단백질 분해를 도와주는 효소인 프로테아제가 1,500unit 담겨 있어요
효소를 선택할 때 중요한 포인트는 양보다 활성도가 얼마나 높으냐가 중요해요
그러니 효소 제품을 알아 볼 때 꼭 제품에 표시된 효소 역가를 꼭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효소한 오늘은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첨가되었던 4가지 식품첨가물인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CMC-Ca를 빼고 영양으로만 채운 착한 제품이에요


뿐만 아니라 파인애플 농축액 함유로 상큼함이 더해져서 고소하고 상큼하게 섭취할 수 있어서 넘넘 좋아요!
1일 1~2포 직접 또는 물과 함께 섭취하면 돼요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와 스틱포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어서 진짜 좋네요!!
그냥 가방에 넣어 놓고 생각날 때 섭취하면 끝!
체내 효소양은 나이를 먹을수록 감소한다고 하네요ㅠ
점점 부족해지는 효소는 몸의 활력을 위해 외부(식품)로부터
보충하는 것이 좋다고 하니 효소한 오늘로 효소를 보충해요!
구매링크는 댓글에 남겨 놓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