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발효흑미로 만든 항산화끝판왕크림 하루하루원더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크림

by 스피커 안병조 2021. 3. 13.
728x90
반응형

발효흑미로 만든 항산화끝판왕크림 하루하루원더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크림


피부 속 깊숙이 진한 보습과 영양을 채워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고 싶나요?
저는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늘 유지하고 싶네요!
발효 흑미 추출물이 노화를 완화시켜주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탄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고대 중국 황제에게 진상하는 쌀이었던 흑미는 귀족들이 다른 사람들 모르게 숨겨 놓고 먹었다고하여 ‘금단의 쌀’이라고 불리기도 했다고 해요
이 제품은 레드닷어워드를 수상한 작품으로 레드닷어워드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에요
1955년 부터는 디자이너 및 제조업자들을 대상으로 대회가 진행되고 있죠


항산화끝판왕 크림인 이유?


하루하루원더 블랙라이스 히아룰로닉 크림이 상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제품 용기 컬러를 흑미를 수확하자마자 가장 최상의 색깔로 제품을 만들고 쌀알용기 모양으로 한 손에 쏙 들어 오게 만들어서 누가봐도 흑미로 만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흑미에는 폴리페놀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효과에 탁월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 제품은 항산화끝판왕크림이에요
95% 천연 유래 성분으로 7가지 파라벤, 11가지 유해성분 배제, 피부 안전 테스트 완료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제품이에요


흑미의 주된 효능인 항산화 성분은 천연 발효과정을 거치면 항산화 효과가 4.4배 더 높아진다고 하네요
항이알루로닉 애씨드로 수분량 증가를, 잇꽃씨오일로 피부결 개선 효과를, 달맞이꽃오일로 피부 장벽 강화를, 천연 향료 라벤더 오일로 향기를~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건조해진 부위에 부드럽게 펴 바른 후 피부를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주세요


항산화 효능이 강한 흑미 발효 추출물을 홍삼 성분으로 만들어진 구 형태의 리포좀 구조 안에 담아 피부 속까지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원더만의 차별화된 기술로 항산화 효능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블랙 라이스는 동물실험 반대, 동물성 원료 무함유로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네요!
흰색의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끈적임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마무리를 하고 싶다면 천연유래화장품 발효흑미 크림을 추천드려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댓글 확인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