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재생크림추천 고보습의 크림을 찾고 있었다면 로자펠로 스킨리메이크크림이 딱이에요

by 스피커 안병조 2021. 2. 28.
728x90
반응형

재생크림추천 고보습의 크림을 찾고 있었다면 로자펠로 스킨리메이크크림이 딱이에요


올리브영으로 인해 남자들도 쉽게 화장품을 접할 수 있게 되었죠!
저도 가끔 올리브영 가다 보니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생기게 되면서 좀 더 좋은 화장품을 찾는 습관이 생긴 거 같아요!
여러분은 자신에게 맞는 좋은 화장품 찾으셨나요?
아직 못 찾으셨다면 이 화장품 어떤가요?ㅎㅎ


제가 추천드린 화장품은 로자펠로 스킨 리메이크 크림이에요
일단 모양부터 너무너무 이쁘죠?
인스타갬성으로 디자인부터 신경을 많이 썼네요
일단 디자인은 합격이에요ㅎㅎ
아무리 인스타갬성으로 만들었어도 가장 중요한 건 화장품의 효과가 있냐, 없냐가 가중 중요하겠죠!
그럼 로자펠로 스킨 리메이크 어떤 화장품인지 볼까요?ㅎ
과소비는 좋지 않으니 쭈~욱 읽어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화장품 다시 구매해야 될 때 갯하세요ㅎㅎ


로자펠로 스킨 리메이크 크림은 일단 양은 합격이네요!
보통 중간에 텅 비어 있거나 절반만 들어 있는 크림이 많은데 이건 완전 꽉 차있네요👍🏻👍🏻👍🏻
로자펠로 스킨 리메이크 크림은 고보습 재생크림이에요!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본연의 힘을 높여주는 핵심솔루션으로 정제수 대신 병풀잎수를 넣은 제품이에요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 되어 연고 바른 듯 바르시면 돼요
로자펠로 스킨 리메이크 크림 기본이 튼튼한 크림이죠👍🏻


로자펠로 스킨 리메이크 크림 사용 후기


전 솔직하게 리뷰하는 사람인데 솔직히 보습은 짱이네요!
진짜 완전 고보습이네요ㅎㅎ
손등이 완전 맨질맨질 해지네요!ㅎㅎ
고보습일뿐만 아니라 완전 수분 촉촉이네요👍🏻
EGF 1 PPM 함유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줘서 약해진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고 하는데 사용해 보니 진짜 그렇게 될 거 같은 믿음이 생기네요!


저는 로자펠로 스킨리메이크 크림 완전 맘에 드네요ㅎㅎ
그래서 계속 잘 사용할 거 같아요
이런 제품이 찐 좋은 제품인 거 같아요👍🏻
다양한 입자의 히알루론산이 수분 케어를 도와 주는데 저분자는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 침투를 중분자는 수분유지력 강화를 고분자는 피부 수분막 형성을 해줘요
수분보충에 효과적이죠👍🏻


로자펠로 스킨리메이크 크림은 세라마이드, 식물성오일, 판테놀성분이 보호막을 형성하여 유효성분의 증발을 막고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줘요
이 제품은 미백 및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결과를 얻었다고 하네요
EWG GREEN 등급의 원료만을 고집하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고 계신분들한테도 완전 좋은 크림이에요!
맛있는 노래만 리메이크 되는 게 아니라 가장 아름답고 화려했던 그 시절로 리메이킹 당하고 싶은 열망과 욕심이 있는 당신에게 이 제품을 추천해요
로자펠로 리메이크 크림을 만나고 사용하는 그 순간부터 오늘부터 1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