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가볍고 산뜻한 멀티 수분 선 에센스

by 스피커 안병조 2021. 2. 26.
728x90
반응형

가볍고 산뜻한 멀티 수분 선 에센스


이제 날씨가 조금씩 더워지기 시작하네요!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걱정되는 일이 있죠!
여름을 위한 몸매도 중요하겠지만 몸매만큼 중요한 피부 건강도 엄~~~청 중요하죠!
그럼 피부를 위해서 뭐가 필요할까요?
이제 감이 오시죠?ㅎㅎ


그래서 피부에 타는 것뿐만 아니라 피부건강을 지킬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하려고 해요!
제가 소개하려는 제품은 보타니티 아쿠아 핏 선 에센스에요
이 제품이 좋은 첫 번째 이유는?!!!
아쿠아 핏 선 에센스는 스킨케어 단계 없이 하나로 끝낼 수 있는 제품이에요
완전 대박 아닌가요?ㅎㅎ
그래서 귀차니즘 남성분들에게 정말 좋은 제품인 거 같아요


아쿠아 핏 선 에센스 장점


SFP 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가진 제품이지만 일반 선크림 제품과 다르게 촉촉해요
수분크림 기능까지 있는 착한 제품이에요
아무리 귀찮더라도 선크림은 무조건 발라줘야 된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그런데 왜 사람들은 선크림을 바르지 않을까요?
그 이유는 선크림 바를 때 답답한 느낌이 싫어서 선크림을 바르지 않죠(저도 그래요ㅠㅠ)
아쿠아 핏 선 에센스는 퍼 바르는 즉시 사르르 녹아들어 바른 듯 안바른 듯 산뜻한 사용감으로 수분크림 바른 것처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아쿠아 핏 선 에센스는 피부 건강을 위한 저자극 선케어로 인공향료, 인공색소, 알러지 유발 성분등을 모두 배제한 제품으로 화해 주의성분 20가지 무첨가, EWG All Green 등급을 받은 제품이에요

또한 리프 세이프(Reef safe) 선케어로 해양 생태계 파괴 주의성분인 옥시벤존, 옥시녹세이트를 배재하여 자연까지 생각한 클린 선크림으로 저의 피부와 함께 바다 산호초를 지켜줄 좋은 제품👍🏻
아쿠아 핏 선 에센스는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바다 수선화 추출몰과 피부 재충전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 그린 피토플라센타까지 함유! 이 제품은 꼭 사용해야 될 거 같네요 ㅎㅎ


수분 에센스처럼 가볍고 산뜻한 선크림을 찾고 있었다면 기초 로션 단계 없이 하나로 관리하고 싶다면 보타니아 아쿠아 핏 선 에센스는 갯하세요!
런칭기념 30% 세일 중이라고 하니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구매 링크는 댓글에 남겨 놓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