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면역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물에타먹는비타민 이뮨파워 맥스

by 스피커 안병조 2021. 2. 26.
728x90
반응형

면역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물에타먹는비타민 이뮨파워 맥스


세상에 넘쳐나는 비타민! 비타민 종류도 진짜 다양하죠!
캡슐, 알약, 젤리형을 싫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물 마실때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물에 타먹을 수 있는 비타민을 소개하려고 해요! 제가 소개할 제품은?!!!


이뮨파워 맥스에요
이뮨파워 맥스는 물에 타먹는 비타민이에요
체계적으로 설계한 이뮨파워 맥스는 8종 비타민 미네랄이 들어간 제품으로 지친 나의 몸에게 정상적인 면역기능, 항산화, 에너지 생산 및 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소를 담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이에요

이뮨파워 맥스 함유된 영양소


함유된 영양소로는 식물혼합추출물분말(TF-343), 28종 과일채소혼합분말, 15곡 곡류효소혼합분말 등 부원료 60여 가지 식물영양소 함유로 빈틈없이 영양소를 가득 담았다고 하네요👍🏻


오렌지, 파인애플, 망고 맛으로 과일 본연의 풍미를 담고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비타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이뮨이 엄청 좋은 거 아시죠!
몸에 좋은 이뮨파워 맥스 비타민!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와 이지컷 스틱포장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하루에 물 2L는 먹어야 되는데 잘 안 먹어지잖아요!
이제는 물과 비타민 동시에 마시고 건강을 확 챙겨 봐요!


포함된 8종 바타민은 비타민B1, 비타민B2, 나이아신, 비오틴, 비타민B6, 비타민C, 셀렌, 아연 이에요
이뮨파워 맥스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에요👍🏻
저는 요즘 8가지 비타민 미네랄 덕분에 활력 넘치는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특히 저처럼 면역력이 많이 떨어진 사람이라면 꼬박꼬박 잘 챙겨 드셔서 떨어진 면역력 Up 해보아요!!!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고 꾸준히 먹지 않으면 절대 효과를 볼 수 없기 때문에 이 제품을 섭취할 예정이라면 꾸준히 잘 챙겨 드셔서 제대로 된 효과를 보셨으면 해요!


하루 한 포(12g) 150-180ml 물에 타서 섭취하면 돼요
저처럼 휴대하고 다니다가 편한 시간대에 섭취하시면 돼요
될 수 있으면 시간을 정해 놓고 시간에 섭취하면 제일 좋겠죠
믿을 수 있는 품질과 GMP 인증 시설에서만 제조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엔트리 이뮨파워 맥스👍🏻👍🏻👍🏻


지친 일상에 생기를 충전하고 싶다면 맛과 영양을 갖춘 이뮨파워 맥스 어때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댓글 확인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