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청정지역 모로코에서 온 먹는 아르간 오일

by 스피커 안병조 2021. 2. 25.
728x90
반응형

청정지역 모로코에서 온 먹는 아르간 오일


요즘 여행이 넘넘 가고 싶죠?
여행 못가는 저를 위로 해주기 위해 모로코에서 아르간 오일이 선물로 왔네용ㅎㅎ
모로코 자연이 준 황금빛 선물 아르간 오일은 불순물 제로로 가장 높은 등급인 엑스트라버진 골든 아르간 오일이에요!
100% 모로코에서 온 건강기능식품!!!


자연을 포유에서 만든 아르간 오일이 좋은 이유


자연을 포유에서 만든 아르간 오일은 재배부터 압출까지 모든 제조 과정이 무형 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다고 아니 완전 믿고 섭취할 수 있겠죠?!!
아르간 씨앗 약 40kg에서 추출되는 아르간 오일 양이 1L로 Cold-zero 테크 압축기술로 영양손실을 최소화시켜 영양을
가득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하네요👍🏻👍🏻👍🏻
프리미엄 아르간 오일에 담긴 영양 성분으로는 스쿠알렌, 폴리페놀, 인지질, 비타민, 스테롤(스피나 스테롤, 스코테롤), 미네랄 5종(비타민 E, 코엔자임 Q10, 카로티노이드) 불포화지방산(오메가 3, 6, 7, 9)가 담겨 있어요!
불포화지방산 중 오메가 3, 6, 9는 영양적으로 중요한 필수지방산으로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식품으로 섭취가 필요한데 자연을 포유 아르간 오일에는 불포화지방산이 81% 함유 되었다고 하니 완전 좋네요!!!


또한 아르간 오일에는 물, 기름에 잘 녹아 체내 흡수율을 높여주는 인지질이 함유되어 있는데 인지질은 세포를 보호하는 세포막의 주성분으로 뇌에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 머리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하겠죠?
우리 몸의 각종 질병과 노화를 일으키는 90% 질병의 원인!
활성화 산소!!!
이 활성화산소 위험에서 자유로운 사람은 있을 수가 없어요!


아르간 오일에는 항산화 효소 감소 방지와 함께 섭취하는 성분의 산패 방지를 위해서 토코페롤(비타민 E) 섭취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하네요!!!


저처럼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의 건강을 지독스럽게 챙기는 사람이라면 자연을 포유에서 만든 아르간 오일을 갯하세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을 위해 구매링크는 댓글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