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청소년을 위한 순한 사춘기 샴푸

by 스피커 안병조 2021. 2. 20.
728x90
반응형


청소년을 위한 순한 사춘기 샴푸


예민할 수밖에 없는 시기 사춘기!
조금만 안 좋은 냄새를 맡아도 짜증이 확 올라 오는 시기!
심지어 사춘기 때 신체의 변화로 인해 몸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도 있어서 더더욱 예민해질 수밖에 없는 거 같아요!
이런 청소년들의 고통을 해소시켜주기 위한 샴푸가 있어요
이름하여 사춘기 샴푸!!!
사춘기 샴푸는 청소년 전용 샴푸로 바랑소리에서 만들었어요
요즘 진짜 세부적으로 제품이 잘 나 오는 거 같아요👍🏻👍🏻
청소년 전용 샴푸라니!!!


바랑소리에서 만든 사춘기 샴푸는 민감한 두피로 고생하고 있는 청소년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EWG그린등급을 받았고 실리콘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착하고 순한 샴푸에요
청소년 자녀에게 뭐든 좋은 걸로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잘 담은 제품인 거 같네요!


사춘기 샴푸가 왜 중요한가?


생각해보면 샴푸가 진짜 중요한 게 학교 가기 전 매일 사용해야 되는 몇 안 되는 제품 중에 하나잖아요!
저도 그랬지만 99%는 아무생각 없이 대충 아무 샴푸나 사용하는 거 같아요
바랑소리 사춘기 샴푸는 색깔도 없네요!
색깔은 없지만 샴푸에서 산뜻한 향이 나네요👍🏻👍🏻


사춘기 샴푸 거품도 장난 아니죠?
아무생각 없이 조금 많이 사용하긴 했는데 풍성한거품으로 머리 감는 맛이 나는 샴푸네요!
전 사춘기 시절 지난지 한참 지났지만 매일 사춘기 샴푸로 기분좋게 머리 잘 감고 있어요ㅎㅎ


자연주의화장품으로 민감한 시기에 민감한 두피로 고생하는 청소년들에게 큰 도움이 될 어 줄 샴푸👍🏻👍🏻
가벼운 사용감으로 당김도 전혀 없기 때문에 청소년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거예요!
민감한 자녀 두피문제로 괜찮은 샴푸를 찾고 계셨다면 바랑소리 사춘기 샴푸가 딱이에요


저는 오늘도 바랑소리 사춘기 샴푸 덕분에 시원하게 머리 잘 감았네요👍🏻👍🏻👍🏻 샴푸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링크는 댓글에 남겨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