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수분크림 큐어코드 더블 베리어 크림

by 스피커 안병조 2021. 2. 19.
728x90
반응형

수분크림 큐어코드 더블 베리어 크림


건조한 날씨! 코로나19로 자주 손을 씻고 실내에만
있다 보니 자연스럽게 피부가 건조해지네요!
괜찮아지겠지? 생각하고 가만히 놔뒀다가 피부가 망가질 수 있잖아요? 그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간단하게 올리브영이나 근터 화장품가게 가서 제일 비싼 수분크림을 구매하면 될까요?


돈만 많으면 그렇게 하겠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비싸다고 무조건 좋은 것도 아니고 비싸다고 모든사람들한테 효과가 있는 건 아니죠! 그런데 “남자가 무슨 피부관리야?”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제 남자도 자신을 가꿀줄 알아야 되는 시대에요! 그렇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고 그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해서 제대로 효과를 볼 수 있어야겠죠! 요즘 같은 시대에, 요즘 같은 날씨에 남녀노소 모두에게 필수품인 된 수분크림!!!
무조건 써야된다고 아무거나 사용할 수 없죠?!
일단 아무거나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잘 찾아오셨어요


그럼, 어떤 제품을 사용하면 좋을까요?
일단 여러가지 제품을 찾아 보고 비교해서 자신에게 맞는 수분크림을 선택해야겠죠! 제가 알려주는 수분크림이 세상에서 제일 좋은 수분크림이 아닐 수 있지만 그래도 누군가에게는 인생 수분크림이 될 수 있으니 그냥 넘기지 마시고 제대로 한 번 보고 판단하시길 바랍니당ㅎㅎ
그 선택지 중 약간의 도움을 드리고 싶어 수많은 수분크림 중 큐어코드 더블 베리어 크림을 추천하려고 해요
큐어코드 더블 베리어 수분 크림은 마이크로바이옴 밸런스가 잘 유지되서 피부 본연의 보호•진정기능이 극대화됨으로 인해 피부 스스로 자생력이 생겨 피부 자체가 건강해저요
더블 베리어 수분크림은 마이크로바이옴 밸런스를 극대화 될 수 있도록 도와 줘요!
더블 베리어수분크림을 사용하면 세라마이드 증가로 탄탄한 보습효과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하네요!


차원이 다른 5세대 보습제로 뉴로마이드라는 성분인 포스트바이오틱스로 민감 피부 진정 효과 및 극건성 피부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수분크림으로 극건성 피부로 고생 중인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설명만 들으면 그냥 무조건 사야될 거 같죠?ㅎㅎ


큐어코드 수분크림 사용 전/후


그래서 제가 먼저 사용해보려고 해요!
큐어코드 수분크림 바르기 전 모습이에요
약간의 건조함이 느껴지나요?ㅎㅎ
이제 건조함 탈출하러 가볼까요?ㅎㅎ


큐어코드 더블 베리어 수분크림 확실히 촉촉해지고 맨들맨들 해지네요! 뉴로마이드로 72시간 보습이 유지된다고 하니 자는 동안뿐만 아니라 3일 동안 촉촉하게 지낼 수 있다고 하는데 이게 사실이라면 완전 대박이네요!!
그런데 3일 동안 안 씻을 수도 없고 씻고 다시 수분크림을
바르기 때문에 이 이야기를 증명할 방법은 없네요ㅎㅎ
더블 베리어 크림은 고농축 제형이 가지는 높은 보습력의 장점과 사용성을 높인 수분감을 더한 순하지만 강력한 데일리 보습크림을 찾고 있었다면 바로 요 녀석을 갯하세용
소중한 당신의 피부가 건조함으로 인해 고생하지 않길 바라며!!! 구매 링크는 댓글에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