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귀차니즘 남성을 위한 플리프 시카-알로에 카밍 올인원 기획세트

by 스피커 안병조 2021. 2. 20.
728x90
반응형

귀차니즘 남성을 위한 플리프 시카-알로에 카밍 올인원 기획세트


만사가 귀찮나요?
뭐든지 다 하기 싫은 귀찮은 남성들을 위한 화장품!!!
화장품 바르는 걸 싫어하는 남성들을 위한 화장품!
남성분들! 여러가지 화장품으로 더 이상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플리프 시카-알로에 카밍 올인원으로 화장품 한 번에 해결해보세요👍🏻👍🏻👍🏻


이 글을 읽기 전 올인원 제품이 필요하다면 지금 구매하세요!
왜냐고요?
지금 구매하시면 올인원 기획세트 행사로 시카-알로에 카밍 올인원 샘플 50ml를 추가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같은 가격이라면 하나라도 더 받아야 이득이겠죵?ㅎ
저는 때마침 여자 친구한테 선물받았던 올인원 제품을 다써서 새로운 올인원 제품이 필요했었는데 이렇게 좋은 올인원 제품을 받게 되서 너무너무 기분이 좋네요!!
역시 인생은 타이밍이 참 중요한 거 같아요👍🏻👍🏻👍🏻
이제 전 이 올인원 꾸준히 사용해보려고 해요!


많은 남성들이 피부 트러블로 고생 중에 있죠ㅠㅠ
트러블로 인해 문제성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 시켜주는 저작극 올인원 로션이 필요하다면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이니 필요한 분은 올리브영에 가셔서 구매하세용
올리브영 타이밍만 잘 맞으면 또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많아서 까끔 올리브영 쇼핑가는 걸 추천드려요


폴리프 시카-알로에 카밍 올인원 로션은 요즘 핫한 배우 김동희님께서 실제로 사용하고 애정하는 기초케어 제품이라고 하네요! 배우들이 사용할 정도면 평균 이상 되는 화장품에 속한다고 봐야겠죠?ㅎㅎ
카밍 올인원은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하는 사용 적합 테스트, 피부저자극테스트에서 저작극 판정 받았기 때문에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또한 세계 최고 독일 피부 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피부 자극 없음 <EXCELLENT> 등급을 받을 뿐만 아니라 플리플의 전 제품은 동물유래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어요!
뿐만 아니라 교차 오염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한 비건인증을 받은 한국비건인증 제품이에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로 여드름피부도 사용 적합한 순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올인원 제품!
시카, 알로에 고함량으로 울긋불긋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 준다고 하니 진짜인지 아닌지 제가 한 번 써보고 판단을 해봐야겠죠?!


올인원 사용후기


세수 후 이제 제가 한 번 올인원 사용해볼게요!
결과가 좋았으면 좋겠네용ㅎㅎㅎ
과연 결과는???!!!
진짜 신기한게 바르고 문지르려고 하는데 이미 거의 흡수가 다 돼서 로션이 사라지고 없었어요!
산뜻하게 흡수되서 끈적임이 거의 없어서 완전 좋네요👍🏻
바르고 몇 시간이 지난 상태로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데 여전히 피부가 맨질맨질 엄청 부드럽네요!
기대 이상으로 좋은 제품인 거 같아요!
뭐든 직접 경험해보고 판단하는 게 진짜 최고인 거 같네요!
제가 사용했던 로션 중에 3 손가락 안에 드는 로션이에요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니 트러블 피부로 민감하신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해보세요!
대한민국화장품의 비밀에 수록되어 있는 20가지주의성분 무첨가한 제품이라고 하니 더욱 안심이 되네요!


샘플 50ml는 여행 갈 때 들고 가면 딱이겠죵?!
안심 저자극 로션을 찾고 있었다면 자연유래성분 알로에와 EWG 그린 등급 성분의 클리어한 설계로 피부에 좋은 성분, 필요한 성분만을 담은 시카-알로에 카밍 올인원으로 피부미남이 되어 보아요!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사람이 없길 바라며!!!
동의 한다면 바로 갯하러 올리브영으로 가시거나 구매링크
댓글에 남겨 넣을 테니 링크타고 들어가서구매하시길

728x90
반응형